티스토리 뷰

스파게티 튀김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시작은 스파게티 튀김이었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라면도 튀겨서 찍어먹으면 맛있겠단

생각에 라면도 튀겼는데 제 입에는 라면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비 오는 주말..

기름도 넘 땡기고 과자도 넘 먹고 싶어서

라면을 활용한

홈메이드 간식에 도전했습니다!!!

결과는 너무 맛있다!!!입니다.!!!

특히 소스가 신의 한수였습니다!!!

일명 '마늘마요소스'라고 하네요.

튀기는 거지만 ㅎㅎ기름 너무 많이 안 넣고요,

스파게티를 튀겨본 건 처음인데

삶을 땐 다른면보다 오래 걸리길래

너무 여유있게 했는지 조금씩 태웠어요.

 

스파게티를 반으로 잘라주고

튀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은 기름에 라면을 그냥 

볶듯이 ㅎㅎ

아주아주 맛있게 보이게 라면이

튀겨? 볶아졌습니다. 일명 '라면땅'인데

소스에 찍어 먹기 편하게 길게 잘라서

기름에 튀기듯 볶아주었습니다.

맛있게 튀겨졌다? 볶아졌습니다!!!

성공!!

재료와 레시피도 넘 간단합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맛있는 소스 만들기.

 

일명 '마늘마요소스"입니다.

재료 : 녹인버터1, 다진마늘1, 꿀1

1:1:1의 비율에

마지막..마요네즈3 입니다.

1. 버터1.를 녹이고 2. 마늘1 .을 넣고

3. 꿀1. 을 넣습니다.

4. 맛있게 섞어주기

5. 마요네즈3. 넣기!!!

저는 느낌으로 넣긴 했어요.

섞어주면 완성!!!!!! 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계속 먹다 보니 마늘치킨 그 맛과도

비슷한 것 같고 치킨 올 때 주는 마늘소스랑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는 라면을 활용한 

간식이 완성되었습니다.

간식 대장 팬트리 때 받은 라면이 쌓여있어서,

라면 활용한 레시피 찾던건데요.

 

도서관에서 빌려온

이밥차요리연구소에서 만든

'반찬이 필요 없는 면요리'

스파게티튀김편에 나온 소스이고요

책에선 스파게티를 튀긴 건데

저는.. 라면으로 응용해봤습니다.

라면에 소스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습니다. 

스파게티튀김도 나름  고소합니다.

언니네 싸갔는데요 

스파게티 튀긴 것보다

라면땅에 소스 찍어먹는 것이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ㅎㅎ

 

이상 라면을 활용한 간식 만들기였고요,

여기에 어울리는 마늘마요소스

만들기였습니다.

소스 맛은.. 깜짝 놀랄 맛있는 맛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