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난리났네 난리났어ㅎㅎ
편스토랑 류수영님의 참간초소스 레시피가
큰일을 냈지요!!!

이번 레시피는
1. 재료가 간단하다( 집에 다 있는 재료)
2. 만들기가 쉽다.
3. 맛있다!!!!로 요약 가능하겠습니다!!

완성작!!! 맛있게 비벼주고요..
캬.. 맛있기를 바라며 시식 전 사진 완료합니다!

맛은요!!!ㅋㅋㅋ 맛있습니다!!!!!ㅋㅋ

레시피가 넘 쉽고 재료도 다 있는 거라
신상출시편스토랑 우승작으로
제품이 CU에 나왔겠으나
일단 집에서 해 먹었습니다!!

냉장고에 이런 채소가 ㅎㅎㅎ
깻잎과 상추가 있습니다!!!!!

1차 처음에는 넘 궁금해서

깻잎과 상추만 넣어서 급히 해 먹었는데요

두 번째 할 때는 보완을 했습니다.

저의 야심 찬 추가 재료는

오징어포(진미채) 넣기입니다.

 

 

편스토랑 홈페이지에 레시피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는 참간초 소스 만들기만 참조!!!

류수영표 참간초소스레시피
양조간장 3.5T, 참기름 3T, 식초 2T, 설탕 2T
(양조간장 1컵, 참기름 3/4컵, 설탕 3/4컵,
식초 1/2컵, 깨 2.5T)

나머지 재료
-상추 2개, 깻잎 4개, 양파,

 라면(삼양라면), 그리고 진미채(오징어포)

 

양파

물에 한번 담가주라고 해서요

냉장고에 양파가 별로 없어서 조금만 넣었는데

양파 많이 넣으면 더 맛있겠습니다.

 

골뱅이를 넣으실 경우 미리 소스에

미리 넣어두면 좋다고 해서

오징어포(진미채)도 미리 넣었던 건데

음 미리 넣지 마세요 ㅎㅎ 

나중에 먹기 직전에 살짝 담갔다 빼주세요ㅎ

 

 상추 2개랑 깻잎 4개
가위로..(가위로 잘라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면은 라면으로 했습니다!!!

(간식팬트리선물때 받은 라면 중 

삼양라면으로 했습니다)

꼬들 라면 삶기는

1. 전자레인지에 면 삶고요(3분 30초)
2. 정수기 냉수로 시원하게 헹궈주기.
면이 완전 꼬들꼬들 맛있었어요!!!

참고로 라면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ㅋ

 

재료 준비 끝입니다!!!

 

꼬들라면을 넣고

깻잎 상추 양파 오징어포(진미채)를 둘러준 후

참간초소스를 쫘르르~~ 부어준 후

아차차 소스에 깨를 안 넣어서 이때 뿌려줬어요

그리고 고춧가루(가는 고춧가루가 없어서)

손으로 마구 으깨서 ㅎㅎㅎ 흩날리듯 뿌려주기

이제 맛있게 비비기만 하면 끝이요!!!

ㅋㅋ 양파도 가위로 썰었더니 

좀 큼직하긴 한데요 물에 담갔다 먹으니

넘 맛있네요. 식감도 넘 좋고..

양파도 신의 한 수!!!

블랙 올리브는 없어서 못 넣었어요.

맛은 ㅋㅋ앞서 말씀드렸듯이

맛있습니다.

오징어포 넣으니

씹히는 맛도 있어서.. 완전 굿굿굿!!!입니다

 

(제가 골뱅이무침에서도 골뱅이는 

안 먹고 오징어포만 먹거든요 ㅎㅎ)

집에서도 간단히 
-여기서 간단히란

집에 있는 재료들로 할 수 있고

가위로 재료 손질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한 끼입니다.

이래서 류수영 류수영 님 하나 본데

홈페이지 가보니 출연진 사진에

맨 앞으로 등극..ㅎㅎ했더라고요

 

http://program.kbs.co.kr/2tv/enter/fun_staurant/pc/board.html?smenu=e817ba&bbs_loc=T2019-0286-04-296340,list,none,1,0

 

신상출시 편스토랑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만 먹기에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

program.kbs.co.kr

자세한 레시피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여기로 따라 들어가시면

나와 있습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유해주신 류수영 님께 감사를!!!!

드리면서

 

음식 잘 못하는 저도

(요즘은 요린이란 표현 안 써주는 게 좋다고

하지요-요린이 주린이 뭐.. 모두요 ㅎㅎ)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맛있는 한 끼.

 

맛있는 류수영님표 참간초면 ~^^을

라면과 오징어포(진미채)로 대체해서

맛나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