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디야의 단.짠.단.짠 포스틱 쉐이크!!!드셔보셨어요?
저는 사실 토요일에 수업 끝나고 센터랑 가까운
이디야 가서 커피 한잔 마셨던건데, 그때
컵홀더에 포스틱 쉐이크 그림 "보고 이게 뭐예요??"
할 정도로.. 관심도 정보도 없던 건데요 ㅎㅎ
언니의 회사 동료가 맛있다고 했다는 말을
어제 주일에 듣고.....ㅎㅎㅎㅎ
그 맛과 비주얼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오늘.. 당장 마셨어요!!!!ㅋㅋ

음 사진을 찍고 맛만 보고 갈 거지만
잠시 머물 거라 먹고 갈 거라 하고
QR코드까지 찍었는데 제가 말을 잘못했네요.
이렇게 매장 취식용으로 나왔어요.


그러나.. 너무 예뻐서... 그냥 일단 받아놓고..
포스틱을 다 먹고 나왔어요.^^
정성 다해 예쁘게 만들어주신 직원분께
"예뻐게 만들어주셔서
사진이 너무 잘 나왔다"고"ㅎㅎ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나왔네요 ㅋㅋ

올 8월 31일에 출시했다는 '포스틱밀크쉐이크'는
농심의 포스틱 과자와 협업하여 새로운
메뉴로 나온거라 하네요.
'단짠단짠'의 아주 맛있는 조합의 메뉴가
탄생했습니다. 저는 대만족입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쉐이크에 치즈소스를 결들여
포스틱을 찍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라
소개되어 있어요.
그런데 재미뿐만 아니라 맛까지 잡았으니..ㅎㅎ
완전 맛은 성공입니다!!!!

 

사실 투게더 아이스크림에 새우깡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거든요. 그야말로 단짠단짠의 최고.
저에겐 그 단짠단짠의 연결선상의 메뉴인 걸로요
가격은 4,800원입니다.

전체 맛의 평가가 끝났으니

1. 치즈 소스의 맛

2.  밀크쉐이크와 포스틱의 조화

3.  20% 할인쿠폰 정보 이렇게 세 가지로

더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치즈소스부터 적어볼께요.


포스틱을 담은 그릇 바닥에 보이는 것이

치즈소스인데요
엄청 찐~~한 맛이예요. 맛이 강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아웃백에선 오지치즈후라이즈를 가장 좋아하는 저는
그렇게 강한 맛이라 느끼진 못하고
포스틱을 치즈소스에도 찍어ㅋㅋ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과자에 비해 치즈소스가 많은데 남기고 오는 것이
너무 아쉬웠고 다음에는 테이크아웃으로 싸오고
포스틱을 따로 사 와서 같이 먹어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두 번째는 밀크쉐이크맛이예요.
투게더 아이스크림 넣었나??ㅋㅋ아주 맛있었어요
묽기는 이 정도고요

 

여기에 포스틱을 찍어서 먹었습니다.ㅎㅎ
아주 아주 맛있어요.ㅋㅋ
저는 짭짤고소한 새우깡만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포스틱도 잘 어울리네요!!! 식감도 좋고요.


암튼 넘 맛있게 먹었는데..
어머 과자를 벌써 다 먹었어요..
중간에 음료만 드링킹을 했던건데
그래도 많이 남아서 테이크아웃용 컵에
담아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이건 집에 걸어오는 길에 다 마셨는데요ㅎㅎ
맛도 좋고 쉐이크와 포스틱의 맛의 조화도
넘 좋고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세 번째 
이디야 포스틱쉐이크의 할인쿠폰 정보입니다.
어제만 해도 이디야앱에서 보였는데

오늘은 안 보이네요.


포스틱쉐이크와 꿀호떡세트 20% 할인

프로모션!!! 화면입니다.

 

따라 들어가 보니 지마켓으로 연결되더라구요

저는 어제  4,800원짜리 쿠폰을

20% 할인받아 3,840원에 구입했습니다.
960원 할인받은거네요.
22일부터 29일까지인데요
기간 내 수량 소진 시 판매종료로 적혀있습니다.

 

저는 오늘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어서
오후에 들어가서 할인쿠폰 두 개 더 구입했습니다.ㅎ

맛이 궁금하신 분은

20% 할인쿠폰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

할인정보까지 적어봅니다.

 

저는 제 돈주고 사먹은것 중에

맛있는것만 올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