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아침마다 스벅 커피를 먹는
울 언니에게 아침 카톡이 왔어요.
스벅에서 이렇게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준다고. ㅎㅎ
원래는 하나만 먹지만 그래서
오늘은 아이스도 시키고 핫도 시켰대요
ㅎㅎㅎ

같이 계신 분들께 이야기했더니

어쩐지 아침 출근길 동네 스벅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고.ㅎㅎ

부랴부랴 스벅앱에 들어갔더니
대기가 막 걸리고..
1분 정도 지나서 들어가졌는데요
오늘이 스벅 50주년이래요!!!

스타벅스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동참하며
오늘 단 하루 9월 28일 제조음료 구매 시
리유저블컵에 음료를 담아드린다고 해요.
헉.. 젤 무서운 선착순 제공..ㅎㅎ
소진 시 일반일회용컵에 준다고...

또 기억하실 건 사재기하시는 분들!!!
그래서 1인 20잔으로 구매 제한합니다!!
10잔으로 제한하면 좋을텐데요 ㅎㅎ

혹시.. 선착순에 밀릴까 봐 11시 땡.
끝나자마자 같이 가는 선생님과 빠른 걸음..
으로 갔는데요 다행히.. 오... 컵이 많더라고요.ㅎ
이제 문제는 아이스컵이 좋은지
핫컵이 좋은지.
오신 분들이 다 두 개씩 구매하시더란..

쨘.. 제가 3개 별 적립 줄 때 ㅋㅋ 엄청 먹어서..
무료쿠폰이 2장이나 있었어요.
같이 간 선생님도 대접해드리고 저도 마시고,

저는 아이스음료를 담은 컵이 예뻐서
저는 그린글레이즈드 크림프라푸치노에
커피 샷 추가해서 마셨는데요. (전에도 먹긴 했는데
완전 맛있습니다.ㅎㅎ)

 

같이 간 쌤은 핫음료 컵이 예쁘다고

따뜻한 음료로 주문.

또 아이스음료의 좋은 점은

저렇게 빨대로 리유저블 빨대로 줍니다.

초록색 갖고 싶었거든요..ㅎㅎ

 

 

오 그런데 따뜻한 음료컵이.. 너무 예쁜거예요.

그립감도 훨씬 좋구요...

그래서.. 나올 때..ㅎㅎ 저도 글쎄...ㅎㅎㅎ

뭐에 홀린듯...ㅎㅎ

따뜻한 음료를 하나 더 사 가지고 왔더란..

ㅋㅋ 에스프레소 하나 더 사서 왔어요.ㅎㅎ

 

둘 다 튼튼하고 좋아요!!!

그림은 ㅎㅎ 사실 저는 이렇게 많은 그림

보다 하나 정도 심플한 걸 좋아하긴 하는데..ㅎㅎ

다 이유와 스토리가 있는 그림이겠지요?

 

스벅 음료 원래 드시는 분은

오늘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ㅋㅋㅋ

그리하여 저도 스벅 리유저블 컵

두 개 득템 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