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편스토랑 99회에서 쉬림프를 주제로 한

32회 우승 상품이 결정되었습니다.

제가 새우 엄청 좋아해서 어떤 상품이 나올지

사실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우승은 김재원 님의 코코넛 쿵팟퐁커리가

'코코넛쉬림프커리'로 상품화되어 출시되었습니다.

32회우승상품 김재원코코넛쉬림프커리전자레인지용

 

하와이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쉬림프와

태국 카레의 맛을 믹싱 하여 만들었는데요

ㅋㅋ제가 카레도 좋아하니.. 나갔다 오는 길에

기대하며 CU편의점에 갔어요. 딱 하나 있었는데

음... 이번에는 아쉽게 음료를 주지 않네요..^^

 

가격은 4.500원이고요

 

 

안에 어떤 기름 같은 게 흘러내려서 

비닐에 가득 차 있었어요. 이번 상품은

비스듬히 진열하면 안 되는 상품이예요^^

 

오 일회용 수저도 들어있는데 여기에도

잔뜩 묻어있었어요..ㅎㅎ 암튼

이렇게 안을 보면 세 군데로 나눠 들어가 있어요

새우와 카레 밥 그리고 김치볶음

 

캬.. 뚜껑을 열었을 때의 커리향이~~~~

양파가 많아서 좋았고요.

카레 색상도 넘 예쁘지요!!!

향이 없거나 몰랐다면 

고구마 무스인 것처럼 보여요.

 

새우도 통통하고 4마리 들어있어요.

새우 위에 파슬리 솔솔 뿌려있고.

비주얼은 예뻐요!!

밥의 양도 많고요..

밥은 국내산 새청무쌀이라고

자랑스럽게?? 적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에

양파맛과 커리맛을 따로 맛보았는데

ㅋㅋ 맛있어요!!!! 

방송에선 새우를 껍질채 만들었는데

영양요소 때문에..^^

시민평가단에서 껍질 이야기가 나왔어요.

사실 저도 새우껍질은 안 먹습니다.

편의점 전자레인지에선 1분 3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선 2분만 돌려주시면

맛있는 하이이언 코코넛쉬림프커리 완성입니다!!!

저는 2분 돌렸어요~^^

예쁘게 담아 먹으려다가..ㅋㅋ

이제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맛으로 보면 태국식 이런 거 다 빼고.

일단 맛있습니다.

맛있는 커리맛인데요!!!

매콤한 카레입니다.

첫맛은 캬 부드럽게 들어가는데

끝 맛에 매콤한 맛이 마구 밀려옵니다.

양파에 들어있던 홍고추때문인가봐요.

하지만 매운 카레 이게 아니고요

아주 맛있는 매운맛의 커리입니다.

새우는 완전 통통하고요.

그리고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새우 요리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엔

꼭 새우를 사서 레시피처럼 꼭 만들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별 5개만점에 별5개!!!

아낌없이 줍니다.ㅎㅎ

 

참, 김치볶음도 매콤하니..맛있습니다!!!

그리고 보니 이름이 좀 다르게 나왔네요.

오늘 제가 사 먹은 전자레인지용은

'코코넛쉬림프커리'라는 이름으로,

밀키트용은 '알로하쿵팟퐁커리'로 

출시되었네요.

 

제가 맛있는 것만 후기를 올려서 그런데

출시 상품들 중 안 올린 후기도 많은데요.

전자레인지용으로 먹은 것 중에 맛있어서

밀키트까지 먹어보고 싶은 적은 상품은

이번이 처음이예요...ㅎㅎ

개인적으로 쉬림프와 카레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요.^^

 

32회 김재원 님의 전자레인지용

'코코넛쉬림프커리' 완전 대 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