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사과와 딸기를 우유와 함께

갈아 마시는 라떼 레시피

여기에 나만의 팁하나 두 개.. 추가하면..

맛있는 사과딸기라떼가 완성됩니다..

 

꿈땅표 사과딸기우유라떼 

 

주방은 엄마의 공간이라

제가 잘 사용하진 않는데..

몇 달 전 언니가 갈아준 과일 라떼 먹은 후로

부지런히 과일을 갈아먹고 있어요..

 

 

 

오후 네이버블로그 이웃님의 딸기라떼 사진을 보고

너무 먹고 파서.. 저도 주방으로.. 달려갔다는 ㅎ

 

1. 먼저는  사과 예요

껍질째 먹는 사과로 나온 거라..

씻어서 껍질까지 넣었어요..

 

예전에는 사과랑 우유만 넣어

갈아먹기도 했는데.. 이것 또한 맛있어요..

사과라떼..도 추천..

 

 

2. 두 번째 재료는 저의 레시피의 꿀팁으로

윌이예요..윌이나 마시는 유산균

또는 

떠먹는 요플레

선물로 들어온 윌이 있어서 이거 넣었고요..

다른 때는 떠먹는 요플레 사서 넣어요

 

넣었을 때랑 안 넣었을 때 차이가 있어요

이걸 넣으면 맛이 더 깊어진다는 느낌??

 

 

 

3. 우유

유산균 통에 가득 채워 부어주면

라떼 딱 2컵 나와요 

아빠가 제 갈아 만든 사과딸기라떼를 좋아해서

꼭 두 잔은 나와야 해요..ㅎㅎ

 

 

 

4. 딸기요.. 오늘 마시고 기분이 상쾌해진 이유는

바로 딸기 때문이었어요.. 상큼하니 잠도 깨고..ㅎㅎ

다음에서 딸기를 검색하니..

식재료 딸기..

음식궁합 우유 !!!  요래 적혀 있어요..ㅋㅋ

사실.. 몰랐거든요..ㅎㅎ음식궁합 좋은지..ㅎㅎ

맛있어서 그냥 먹었던건데..ㅎㅎ

암튼.. 딸기와 우유의 음식 궁합이 좋다는 거!!!

 

 

 

5. 또 하나의 저의 레시피의 꿀팁은

이예요

봄에 딸기로 딸기청 만들어 우유랑 섞어 마시거든요..

딸기청이 아니니.. 꿀을.. 넣어주면..

아주 맛있어요

 

 

 

이제 갈아주면 끝...

 

재료 : 사과 1개 , 윌 하나 , 우유 유산균통에 넣어 한 컵

       딸기 4개(요것밖에 안 남아서) 꿀

 

딱.. 두 잔 꽉 채워지는 양이 나옵니다.

 

 

 

사과도 껍질째 넣고 딸기를 넣어서 

색이 연한 핑크..

맛은 새콤달콤한 맛있는 맛..

아주 맛있게 먹었다는

 

 

나만의 레시피의 

딸기사과라떼의 팁은 

요플레와 꿀

혹시 다 알고 계신가요?? 

비타민 보충도 필요할 때..

맛있는 사과딸기라떼 만들어 드세요

 

 

과일과 우유 넣어서 만드는 과일라떼는

매일 한잔씩 마셔요..

오늘 오후는  사과딸기라떼로

비타민보충했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