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간식으로

과일을 갈아 마시고 있어요.

달달한 맛을 위해서

바나나는 거의 넣어주고 있어요.

최근 기사에 바나나와 사과가 복부비만과

고혈당의 위험을 낮춰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는 걸 봤는데.

그럼 정말 다행이다 싶기도 합니다.

ㅋㅋ거의 매일 먹으니.ㅋ

 

 

오늘 갈아마실 과일은 총 3가지요.

바나나 사과 한라봉입니다.

바나나우유가 나올 정도로 우유와

잘 맞으니 음식궁합은 더할 나위

없을 것 같고요

 

 

사과. 씻어져 나온 사과를 주문해서 먹기 때문에

껍질째 잘라 넣어줍니다. 

사과 역시 우유와 갈아주면 엄청 맛있어요.

사과 제철일 때 우유랑 갈아서 많이

마셨어요.

 

 

이번 저의 꿀팁은 "견과류"입니다.

견과류가 몸에 좋은 건 아시죠.

2인분 갈아먹는 양이지만

견과류는 한 봉지만 넣어줍니다.

견과류가 아주 고소한 맛을 내주어서

달달함도 잡으면서 고소한 과일라떼

-과일우유쥬스-를 즐기실 수 있어요.

 

 

세 번째 과일은 한라봉입니다.

이번에 선물로 들어와서.. 과즙이~~

그러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한라봉은 철분함류가 높은 음식과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해요.

그중 견과류도 철분 함류가 높아

같이 먹으면 한라봉의 비타민C 가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 합니다.

한마디로 한라봉과 견과류의 음식

궁합이 좋다는.!!

음.. 탁월한 블랜딩이었어. 다행이다!!!

 

 

마지막에 우유 붓고 갈아주기.

귤과 우유의 음식 궁합이 좋다 했으니

한라봉도 우유와 궁합이 좋으리라 예상하며.

있는 과일의 맛을 고려해

같이 갈아 마시는데

이렇게 음식 궁합까지 잘 맞는다 하면

더 맛나게 마실 수 있겠다 싶어요.

 

 

그리하여 탄생한

바나나 사과 한라봉 견과류 우유 쥬스 탄생

(우째 사진에 오렌지라고 써버렸네요 ㅠ)

달달함과 새콤함과 고소함을

겸비한 맛있는 과일라떼가 되었어요

음. 이름을 뭐라 붙여야 할까나.

 

제가 또 즐겨마시는 과일라떼와 그 팁은

https://ggum-ddang.tistory.com/16#none

사과딸기라떼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기

오늘은 사과와 딸기를 우유와 함께 갈아 마시는 라떼 레시피 여기에 나만의 팁하나 두 개.. 추가하면.. 맛있는 사과딸기라떼가 완성됩니다.. 주방은 엄마의 공간이라 제가 잘 사용하진 않는데..

ggum-ddang.tistory.com

요린이지만

음식을 그린다는 게 이런 건가 싶기도 하고.ㅎㅎ

세상 맛있는 과일 블랜딩이 되었어요.

거기에 고소함을 위한 팁!! 견과류!!

잊지 마시고요.

 

 

한 끼 대용으로도 충분하겠지만

저는 간식으로.ㅋㅋ

바나나 사과 한라봉 라떼로 맛난

과일 드시며 비타민 섭취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