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다녔던 방과후학교는

이번 주 금요일이 졸업식이래요..

벌써 졸업시즌..

이번 트렌드 꽃수업 때 만든

퐁퐁국화플라워는 졸업식축하 꽃다발에

들어가는 아이템이예요

 

 

선물로 누굴 드릴 꽃다발 실력이 안돼서

사진으로 끝났지만 ..

 

퐁퐁플라워를 이렇게 꾸미면

멋진 졸업축하꽃다발이 됩니다.

 

요 동그라미 모양의 꽃이

퐁퐁국화 입니다

 

 

퐁퐁플라워에 학사모를 얹어주고

안경까지..

눈과 입도 조심조심 붙여주고

 

세상에 요즘은 부자재가 이렇게 많네요

눈은 퐁퐁이눈으로 따로 팔아요

요래 글루건 붙여서 붙여주면

 

멋진 졸업축하 퐁퐁플라워 완성!!

 

 

오늘은 노트북 구입 기념으로

노트북에 글씨를 바로 써봤어요

생각만큼 잘 안써진다는...ㅎㅎ

내일 손글씨로 다시 써서,,

픽스아트에서 편집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졸업하는

아이들 몇 명에게 카톡으로 보내주려고요..

 

 

졸업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수고했어..

요 두 가지 버전으로 글씨 적었어요..

혹시.. 졸업하는 조카나 

친구의 딸이나 아들에게

축하메세지를 보낼 때

요런 졸업축하메세지가 남긴 사진이나

퐁퐁플라워 졸업축하버전 사진들을

카톡으로 보내주면.. 참 좋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졸업축하꽃다발

 

저 처음 방과후학교 시작했던 학교에서

3학년 때부터 같이 수업했던 친구인데

6학년 졸업반.. 금요일 졸업한대요.

6학년 때는 얼굴 한번 못 봤네요.

내일...ㅎㅎ 꼭 이 사진 카톡으로 보내줘야지..

그립다..ㅠ

 

 

 

졸업축하버전으로 퐁퐁국화 플라워
많이 활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저 털모자 친구에겐 볼터치도 해줬는데..

(다행히 플리저브드 핑크 버전이 있어서..)

학사모 친구에게도 좀 붙여줄걸..

 

 

 

장미꽃송이가 좀 큰 버전이었어요

퐁퐁플라워랑 크기가 비슷해서...

포인트가 겹치는..

퐁퐁플라워랑 함께 꾸미실 때는

작은 장미송이가 더 예쁠 것 같아요

(밤에나 완성되어 사진이 다 어둡다는건..

슬픈 비밀입니다)

 

 

꽃다발은 실패로..

바로 꽃병에 담아줬어요ㅎㅎ

 

졸업을 축하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