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티스토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꽃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꽃 자체가 아름답기 때문에

누구의 손에 의해 꾸며지든 예쁠 수 밖에 없네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란

생화에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오랫동안 생화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게

만든 꽃이라고 합니다

(다음 사전 참조)

 

 

DIY패키지를 만들어

학교복지수업과 아동센터특강에 활용하고

남은 몇개를 친한 친구 생일날 함께 만들어보았습니다

 

 

처음 시작은 가지고 있는 프리저브드를

액자 위에 놓고 하고 싶은 모양으로 디자인하기

그리고..마음이 바뀔 수도 있지만

일단 디자인이 되면 사진을 찍어두면 좋습니다.

사진 보면서..붙여주는게..ㅎㅎ

도움이 됩니다..

 

 

쨘~~~ 사진을 보고 해도..

결국은 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도요..ㅎㅎ

그래도..감성 넘치게 완성..

요즘 같은 개성 시대에..

글씨도 캘리그래피라 하여 감성을 담은 글씨가 대세인데

플라워 수업도 답을 가지고 있으면

오히려 감성이 덜 담기는 것 같아요..

각자가 가장 좋은 느낌으로..

제 샘플하고도 다르게 나왔어요..

아이들 수업에선  더 개성 넘치게

표현된답니다..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친구라

저보다도 예쁜 소품이 많네요.

예쁜 소품과도 함께 찰칵..

요래..입체감이 확실한 멋진

프리저브드플라워 액자 완성..

 

 

이  예쁜 플라워 액자를 벽에 달아볼까??

"어때?? 괜찮아??""

친구가..집안 곳곳에

걸어도  보고 대보기도 하고..

 

 

최종..긴 시간 함께 하는 주방 식탁에 올려놨습니다.

 

 

아이들은 액자에 붙이고 난 후

나머지는 안 쓴다고 해서 제가 다 가져왔는데..ㅎㅎ

제 친구는 요..남은것도..

어딘가에 붙여 놓는다고.ㅎㅎㅎ

 

 

저녁에 만든거라..색이 부자연스럽지만..

실제 보면 훨씬 예뻤어요..

친구도 만드는 동안..

너무 행복해해서 저도 참 좋았네요..

주의 사항

프리저브드는 햇볕과 물에 약합니다..^^

 

다음에는..아이들 감성으로 만든

프리저브드플라워액자 올려볼게요

아이들은 빈 공간에 글씨도 썼어요..^^

 

꽃을 활용한 기분 좋아지는

예쁜 프리저브드플라워 액자 만들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