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사진 찍는 거 엄청 좋아해요.

(자칭 타칭 사진작가라고.ㅋㅋ)
잘 찍은 감성사진 한컷이 나오면
카카오톡 프로필로 바꾸어 주고 있어요.
감각이 탁월한 제 친구가 느낌 좋다고

극찬한? 저의 감성사진 한컷 소개합니다.

장미 한 송이와 유칼립투스예요.
저번에 한송이장미 포장 후
요래 창가 꽃병에 담아주었어요
햇살 들어오는 창가에 있는 꽃이
너무 예뻐 담았는데,
음 느낌이 좋아요


여러 사진 중에 이걸로 픽!!!
세상 하나뿐인 사진이지만
좀 더 나만의 감성 사진으로 업데이트하고파서
제 손글씨 중 하나를 사진과 블랜딩 했어요,,
포토샵이 약해
스마트폰으로 쉽게 가능한
픽사아트로 글씨 블랜드 하여 

글씨 살짝궁 올려주어요

(지금 자세히 큰 사진으로 보니..

살짝 올려준 티 난다는 ㅠ)


짠~  나만의 감성사진 한컷 완성!!!
카카오톡 프로필로!!! 사진 찍은 후

그날부터 지금까지 계속 제 카프 사진이에요.

그날 찍은 감성 사진 몇 개 더 소개합니다.
유칼립투스의 위치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창가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저 창가의 스카치테이프가 눈에

거스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창가 스티커 제거

시작했던 거예요.^^

 

 

유리창문 테이프 끈적이제거 성공 스티커제거방법

꽃수업하고 나서 창가 쪽에서 사진 찍으니 테이프 끈적이 자국이 넘 지저분해서요..ㅠ 저 창문에 테이프 잔여 끈적이들,, 제거하는 방법은 없나??ㅠ 아주 오래전 태풍 때 붙여놓은 테이프를 너무

ggum-ddang.tistory.com

이 핑크 장미는 꽃송이가 크고 무척 예뻤어요.

나중엔 물에 담가 두었는데도

그 안에서 말라버리더라고요.

꽃 공부를 더 해야겠어요.

암튼 그래도 꽃 덕분에 감성 사진 득템이요^^

꽃이 어디를 바라보게 

꽂아주냐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이에요.
최종 3가지 중에
맨 위 사진이 선택되어
카프가 되었어요

어떤 사진이 젤 맘에 뜨세요?


오늘도 햇살이 너무 좋네요
따스한 감성사진으로
힐링하시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