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홈쇼핑에서 구입한 이연복탕수육
덕분에 끼니를 아주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ㅋㅋ집에서 요리사 아니 요리왕으로
등극되어 탕수육 대가가 된 듯 열심히
탕수육을 만들고 있습니다.
맛은 완전 훌륭합니다!!!

 

아빠가 맛있게 드셔서 만들어 대접하기
바빠서 사진도 거의 못 찍었던건데요..
오늘은 드디어 여유 있게 

제 방에 가져와
맛있게 사진도 찍어봅니다.

 

사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그때는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습니다.

제가 요즘 요리를 하다 보니 실력이??
좋아진 건 아닌지..ㅎㅎ

저번과 다르게 저만의 두가지 꿀팁 때문에

더 맛있어진것 같습니다 ㅎㅎ

 

지난주,,
홈쇼핑에서 보고 넘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등심탕수육(약35개들어있어요) 과
소스 이렇게 10팩이 왔습니다.

재료:

이연복등심탕수육1팩, 이연복등심탕수육소스,
그리고 양파, (당근은 없어도 됩니다)
저는 소스를 맛있게 먹기 위해
양파와 당근 (당근은 사실 오늘 처음 넣었어요 )
체 썰어 준비했는데요 양파가 있으면
완전 맛있어집니다!!!

만드는 법은 기름에 또는 에어프라이어 두 가지가
적혀있는데요.
저는 기름에 튀기듯이 튀기었습니다.


넘 맛있게 되어 제 레시피로 정리해봅니다

1. 기름에 튀기듯이 튀겨주세요!!!

2. 튀기듯 익힌 고기를 기름 망에서

기름을 빼주고요

3. 쨘 저는 이렇게 두 번 ㅎㅎ 튀겨주기!!!!

4. 넘 맛있게 잘 튀겨졌어요.
이렇게 기름 잘 빼주면 완전 바삭하니
넘 넘 맛있다는 거!!! 소스 안묻히고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바삭한 튀긴 고기를 준비하시고!!!!

여기서 꿀팁 한가지-

두 번 튀기고 기름기 바짝 빼주기가 맛있게
만드는 첫 번째 저의 꿀팁이예요^^

이제 소스 만들기요
5. 기름 두른 팬에 양파(당근은 없어도 돼요) 볶기

예전에 먹을 때는 방송을 보고 해 먹은 게 아니라
그냥 소스만 부어 먹었는데요
이렇게 양파를 넣으면 완전 맛있어요!!!
이게 제 두번째 꿀팁이예요^^

 

6. 이제 여기에 소스 붓고 따뜻해질 때까지
섞어주기


7. 그리고 여기에 탕수육을 넣으면 되는데요.

(오늘 찍은 사진이 없어서 어제 찍은 사진으로,

여기엔 당근이 없죠?ㅋㅋ)

살짝 소스 묻혀 주신다는

생각으로 버무린 후 드시면 되겠어요.

 

저는 찍먹파라 ㅎㅎ 바삭하게 튀긴

탕수육을 몇 개 꼭 빼놓습니다.!!!!

오늘은 엄마가 안 드신다고 해서

 아빠랑 저만 먹었어요

부먹파인 아빠는 소스 묻혀 드리고

저는 안 묻힌 거랑 소스 묻은 거 몇 개?.ㅎㅎ랑

소스 따로 담아 오기

 

주말에 햇살 가득한 창가는 힐링 포인트죠.

음식은 맛으로도 먹는거고 눈으로도 먹는거니까

예쁘게 놓고 사진도 찍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기름 음식에 빼놓을 수 없는

탄산수를 음료 삼아. 바삭바삭 튀긴

탕수육에 소스 찍어먹기 준비 끝.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살짝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고요

이렇게 양파 가득 올려 먹어도 맛있고요!!!!

 

엄마는 이렇게 자주 먹으면 질리지 않느냐는데

저는 맛있으면 질릴 때까지 먹는 스타일..ㅎㅎ

사실 이번 주 내내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ㅎ

자 이제,

탕수육을 반으로 잘라볼게요.

 등심 탕수육 냄새도 안 나고.

넘 넘 맛있습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맛있게 두 번 튀기기

기름 잘 빼주기!!!! 만 잘해주면

세상 맛있는 탕수육을 드실 수 있어요!!!!!

 

(사실 어제 수업 갔다가 탕수육 먹었는데ㅋㅋ

저는 제가 만든 탕수육이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이연복탕수육 다 먹으면 재구매 의사 100%,

위의 언급한 맛있게 두 번 튀겨주기, 기름 빼주기

소스에 양파 넣는 꿀팁 대로 하면

세상 맛있는 탕수육을 이젠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이연복 등심 탕수육 덕분에 요리사로

등극한 제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예요.^^

 

★맛있는 거 드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