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빵으로 만들 수 있는 간식 요리 중

쉬우면서도  정말 맛있는 마약토스트..

여러 번 해 먹다 보니

맛있게 만드는 꿀팁이 생기네요.^^

나중에 제가 기억하기 위해 기록에 남겨봅니다.

완전 그럴싸한 비주얼!!!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넘 맛있어요!!!

 

먹으면서도 ㅋㅋ 이렇게 먹음

살찌겠다.. 싶긴 한데.. 그래도

맛있으니.. 입맛 없을 때,

식빵이 있을 때 꼭 해 먹게 되네요.

 

 

버터 들어간 마약토스트

마약토스트 만드는 방법과 재료!

식빵 한쪽, 마요네즈, 설탕, 버터, 계란 한 개,

소금 조금,

그리고 도구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맛있게 만드는 꿀팁이 바로 나오네요..

-제가 책에서 본 레시피는 

마요네즈를 식빵에 얇게 바르고 설탕 뿌리기

-또 다른 곳에서 본 레시피는 연유 바르고

설탕 뿌리기

 

그런데 제가 찾은 맛있는 레시피는..

* 버터를 썰어 놓고 설탕 뿌리기!!입니다*

 

1. 버터 잘라 올려주기

(저는 살짝 도톰하게 ㅋㅋ)

2. 설탕 뿌리기(저는 유기농설탕으로)

 

3. 식빵 가장자리 테두리 라인에

마요네즈 듬뿍 짜주기!!ㅋㅋ

이게 계란이 흘러넘치지 않게 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충분히 올려야 하는데요

그래도 저는 조금 낮게 올렸어요 ㅋㅋ

 

4. 달걀 깨서 올려주고 소금 살짝 뿌리기.

-마요네즈를 잘 눌러서 올려줘야 계란이

흘러내리지 않아요 ㅋㅋ 저는 살짝 흘렀어요

 

마약토스트

5.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7분 돌리기

-그런데 저는 10분은 돌린 것 같아요.^^

 

6. 완전 먹음직스러운 마약토스트 완성!!

유기농 설탕 색이 하얗지 않아서

더 맛있게 보이게 한 것 같아요.

 

반으로 잘라줬는데요

노른자가 완전 다 익진 않았네요.ㅎㅎ

원래 반숙 안 좋아하지만 전혀 반숙 느낌 없이

맛있었어요!!

 

마요네즈에 설탕에 버터에 달걀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요!!!

 

계란 올라간 부분은 계란빵 먹는 듯

풍성한 맛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짠!!!! 저 식빵까지 흡수된 버터의 풍미!!!!!!

짭조름한 고소함에 설탕까지 뿌려졌으니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건데요.

버터와 설탕 잔뜩 머금은 식빵에  계란의 고소함이,

거기에 마요네즈 맛이 살짝 들어오니..

정말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이날 하나 더 바로 해 먹을까 하다가

정말 간신히 참았습니다^^

완전 맛있겠지요??ㅎㅎㅎ

완전 성공!!!!

캬~~ 또 해 먹고 싶네요.

식빵 하나로 완전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가 되었습니다. 

마약토스트 만들기에

꿀팁, 버터!!!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