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값 딸기를  활용한 요리라 그런가요?

요리라 하기도 뭐한 넘 간단하지만

넘 맛있고 넘 고급진 딸기 활용 간식요리입니다.

 

토스트 빵 위에 치즈 올리고

그 위에 딸기 올려주면 만들기 끝~~

 

이토록 만드는법이  간단하지만

그 맛은 간단한 맛이 아닌

깊이 있고 완전 고급진 맛!!!입니다.

몇 주 전에 현대백화점에서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치즈를 묶어 10,000원에 팔았대요.

친구가 미니 토스트 빵도  사 와서 

카나페 형태로 만들어 먹었어요.

넘 맛있게 먹어서 친구집 갈 때마다 ㅎㅎ 

제가 계속 먹고 있어요!!!

 

카나페의  뜻을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한입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요리라 하네요.

아이들 요리수업할때도 많이 나오는 요리죠.^^

어떤 걸 올려먹느냐에 따라 맛이 참 달라지는데

 

오늘은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딸기를 활용한 카나페 요리로 정리해 봤습니다.

 

재료:  토스트 빵과 치즈 거기에 화룡점정 딸기!!!! 만 

있으면 너무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집니다!!

딱..이 세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치즈의 종류는 제겐 중요하지 않네요.

이름도 잘 모르지만도. 뭐 다 맛있었어요.

제 입만 고급스러워지고 있다는..^^

 

 

두번째 먹을 때는

이렇게 치즈 올린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1. 미니토스트 빵 위에 치즈를 올려주세요

맘껏.. 취향껏.. 올려주시면 되겠어요.

예전에는 과자위에 올려서 많이 

만들어 먹었던것 같은데

미니 토스트가 맛있네요!!!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올라와

너무 좋았습니다!!

 

2. 그 위에 딸기를 올려주세요.

 

딸기가 비싸긴 한데 두 날 다 딸기가 맛있었어요.

주로 방울토마토도 많이 올리는데

 

 딸기가 빵과 치즈에 최고로 맛있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토스트 빵에서 느껴질 수 있는 느끼함을 확 잡을 뿐 아니라

전체 맛에 새콤 달콤함을 주면서 치즈랑도 너무 

잘 어울려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도 사실 필요 없더란~~~

이래서 딸기 딸기 하나 봐요^^

 

 

 

딱 요렇게 미니 토스트 빵+치즈+ 딸기!!!

이 세 가지로 만든 카나페 추천합니다!!!

깔끔하면서도 고소하고

토스트 빵 치즈맛 딸기맛 세 가지가 다 살면서

너무 조화롭게 맛있습니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딸기가 올라가니

간식의 비주얼이.. 너무 예뻐진다는 것~~

넘 예뻐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눈으로도 맛있었던

기분 좋아지는 맛있는 딸기 요리 카나페!!!!

딸기 요리 사진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