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에서 스프링2 신규음료 3종 출시하고
별3개 추가적립이벤트를 하고 있네요.ㅎㅎ
제가 제일 먼저 마신 음료는
'딸기드림말차라떼'입니다.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맛있게..먹었어요!!!ㅋㅋㅋ

맛있는 딸기우유맛에

너무 달지 말라고 쌉싸름한 말차 넣기?

둘이 잘 어울려요 !!!

굉장히 친절하고 밝은 스벅 직원분!!!! 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ㅋㅋ 딸기말차드림라떼.
저는 리유저블컵을 들고 간 거라.
기본별1개에 이벤트 별3개추가적립과 함께
에코별적립1개. 총5개 별적립했네요 ㅎㅎ

스벅 리유저블 행사 때 받은 컵인데
음..반투명이라 예쁜 핑크색이 ㅋㅋ
잘 안 보인다는 게 아쉽지만도.
그래서 스벅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아이스딸기드림말차라떼 사진을 참고하면
이렇게 예쁜 쓰리톤으로 나옵니다.ㅎㅎ

가격은 톨사이즈 5,900원~~


딸기라떼에 말차 샷이 더해져
달콤쌉싸름하게 어우러진 음료라고 적혀있어요.

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맨 위 딸기 풍미의 은은한 폼!!!이 꿈꾸는듯한
부드러운 첫 느낌을 선사합니다. 라고 ㅋㅋ


저는 이 설명을 자세히 안 봤고 
걸어가면서 마스크 속으로 마셔야 해서
빨대로 마셨는데
...
그래서 폼의 부드러운 느낌은 잘 못 느꼈지만
...
그래서!!!! 말차의 쌉싸름함은 제대로
느꼈어요!!!!

말차 맛이 거의 안나고 향만 넣은것 같다는
평을 봤던거라..사실 기대를 안했던건데..
웬걸요. 빨대로 마시는데.
달달 딸기우유맛에 쌉싸름한 말차맛이
같이 올라왔어요!!!ㅋㅋ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딸기우유맛에 쌉싸름한 말차맛을
제대로 느꼈는데

]아쉬운 건 빨대로 마시니..세 모금 마신 것
같은데.. 벌써 다 먹었더란..ㅎㅎ

아쉬워할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폼이
얼음에 마구 묻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엔 사이즈 업하고
얼음을 줄여야겠어요!!!^^
별 3개줄때 한번 더 먹으려고요
ㅋㅋㅋㅋㅋ
피곤할 때 마셔서 그런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를 기다리며 예쁜 봄신상 찰칵.

요..핑크잔 사고프다요!!

 

걸어오다가 집 가까이 있는 스벅에서
미드나잇베르가못콜드브루도
마셨어요. 무료쿠폰 기한이 내일까지라.ㅎㅎ


이것도 돈 내고 마셨으면
이날 별파티 제대로 했겠지만
이건 별적립해서 받은 무료쿠폰으로.ㅎㅎ
연보라도 넘 예쁘다는... 작년에 그렇게
인기가 많아 한달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라는데..저는 콜드브루가 안맞나봐요 ㅋㅋ
저는 간신히 마셨어요 ㅋㅋㅋ

(아니 사실은 걸어오면서 다 못 먹고

집에 와서 밥 먹고 마저 마셨어요 )
맛의 취향이 이렇게 다르니 
다양한 음료들이 나오나봐요^^

3월 22일(화) 부터 4월 4일 (월)까지

1.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티

2.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3. 딸기드림 말차라떼

요 세가지 음료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 기간이예요.

 

저는 ㅋㅋ 딸기드림말차라떼 또 마실건데요.

말차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절대..저으시면 아니되고요..

빨대!!!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저어주지만 않고 

그냥 마시면  음료 설명에 나온대로

부드러운 폼맛과 말차맛과

딸기우유맛 다 느낄 수 있으려나요??

담엔 빨대 말고 그냥 마셔봐야겠어요.

^^

★한주도 건강히 시작하시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