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이 내리쬐는 따뜻한 주말 오후

바나나랑 우유랑 같이 갈아 바나나우유를 만들어

마셨어요. 

바나나를 갈아서 우유와 시럽을 적당량 넣고

섞은 음료를 바나나 라떼라고 다음 백과사전에

나오네요 

바나나우유 또는 바나나라떼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만드는 법 정리해놓기!!!

바나나는 다른 과일 갈아 마실 때 꼭 들어가는

과일이고 엄마가 아침마다 갈아주시는 거라

사실 요즘 제가 직접 과일 갈아먹을

일이 없던건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ㅋㅋ오랜만에 갈아 마셨어요.

바나나만 넣어서요.

 

바나나랑 우유는 음식궁합도 좋고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예전에

피곤할 때 자주 사서 마시던거라 

ㅎㅎ오늘같이 오랜만에 쉬는 날...

갑자기 급 땡기더라구요 ㅋㅋ

 

 

 

바나나가 ㅎㅎ 이렇게 ㅎㅎ

그런데 이런 상태가 완전 달고 맛있지요.

바나나라떼(바나나우유) 만들기

 

1. 바나나를 작게 잘라주세요

2. 믹서기에 바나나를 넣고

우유는 바나나가 잠길 정도만 넣었어요

 

3. 믹서기 갈아주기

 

우유의 양은 취향껏 조절하면 되는데요

저는 오늘 우유도 먹고 팠던거라..

넉넉하게 넣은거구요

바나나의 맛을 더 진하게 하고 싶으면

우유의 양을 적게 넣으면 됩니다.

4. 컵에 따라주면 짠 바나나라떼 완성입니다

 

 

어머 딱 한잔 나왔어요. 

바나나도 아주 잘 갈아졌어요.

 

 

 

먹음직스러워보이는데

맛도..세상 깜짝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서요!!!

우유에 바나나만 넣어서 갈아먹어도

이렇게 맛있네요. 꿀을 안 넣어도

바나나 자체가 달아서 완전 맛있는

달달바나나라떼가 되었어요.

넘 맛있음요!!!!!

 

피곤할 때 바나나와 우유 갈아 마시면

넘 좋겠어요. 바나나와 우유에 수면 관련 호르몬인

멜라토닌 성분이 많아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재료도 바나나랑 우유만 있으면 되고

만드는 법도 완전 뚝딱이고

또 맛도 완전 달달 맛있으니!!!!!

앞으로 종종 바나나만 넣어

바나나라떼로 자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