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꽃 한송이가 창가에 있으면
너무 예쁘겠다 싶어서
냅킨으로 만든 꽃으로 5월 분위기 내고 있어요.

말안하면 진짜 꽃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냅킨으로 만든 꽃으로  창가쪽에

꽃 인테리어 했어요 ㅋㅋ

 

작년에 이렇게  장미꽃 한 송이로 제 방 장식

해놨던 거거든요 (고터에 가고 싶네요)

▼▼▼
.

 

잘 찍은 감성사진 한 컷 카카오톡 프로필로 사용하기

저는 사진 찍는 거 엄청 좋아해요. (자칭 타칭 사진작가라고.ㅋㅋ) 잘 찍은 감성사진 한컷이 나오면 카카오톡 프로필로 바꾸어 주고 있어요. 감각이 탁월한 제 친구가 느낌 좋다고 극찬한? 저의

ggum-ddang.tistory.com

최근 어버이날 종이접기 수업 때 냅킨으로 만든
꽃이 있어서 생화는 아니지만 생화처럼
예쁜 냅킨으로 만든 꽃으로 제 방을 꾸미고
ㅋㅋ 요즘 매일 즐감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 방이 이래요

조금은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지만
만들어 놓은 색색의 냅킨으로 만든 장미꽃들

이렇게 창가 쪽 한자리에 모아놨어요.ㅎ


그날그날 받는 햇볕에 따라 느낌도 달라서..
너무 예쁘다 싶을 때 사진도 찍고 그래요..ㅎㅎ
오늘의 느낌은 또 다르네요.

또 한컷 사진 찍기!!!

오,,, 그 사이 뭐가 더 많아지고 그랬어요 ㅋ

▼▼▼

ㅋㅋ 어제 수업한 센터에서 한 어린이가

만들어준 ㅋㅋ 장미 케이크 ㅎㅎ도 올려놓고

오늘의 느낌은 또 다르네요!!! 

역시,, 생화가 아니더라도

꽃 한 송이가 주는 힐링은 대단합니다!!!ㅎㅎ

기분 좋아지는 꽃 인테리어.

나름 저의 요즘 힐링존입니다!!

진짜 꽃이든 만든꽃이든

꽃한송이가 주는 행복이 좋아서

예쁘게 바라보게 되네요.

사진에선 너무 자세히 크게 보여서

좀 그렇지만 

실제로 보면 더 예쁘긴 합니다.ㅎ

이렇게 저렇게 예쁘게 사진 담아보고.

꽃한송이 덕분에 이렇게 환해지고 예뻐지네요.

옆에 저 유칼립투스는 프리저브드

꽃은 냅킨으로 만든 건데..

혹시 실제 장미꽃은 없지만

꽃이 있는 풍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냅킨으로 장미꽃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색 냅킨이 없다면

카페의 냅킨도 좋아요.

 

요건 스타벅스 냅킨인데요.

2년 전만 해도 스벅 냅킨은 두 겹이었는데

올해 이렇게 만들다 보니 한 겹으로 

바뀌어 있네요. 

카페에 있는 냅킨으로도 이렇게

멋진 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냅킨이 구겨져도 상관없습니다.

 

크기가 중요하고 다음에 저도 참고하고자

제가 만든 방법 적어봅니다.

1. 냅킨을 펴서 3등분하여 잘라놓기

2. 3겹을 나란히 놓고 계단접기

3. 가운데에 빵끈으로 묶어주기

4. 가로로 쫙 펴주기

5. 맨 위의 한 겹부터 살살 위로 올려주기

 

카페 냅킨으로 접은 꽃

색상이며 모양이며 완전 맘에 듭니다.

시약병에 무심히 꽂아두면.

ㅋㅋ 뭐 빵끈이 좀 보이지만 

멀리서 보면 티 안 나요..ㅎㅎ

이렇게 한쪽에 글씨도 적어도 되고.

 

다이소에서 산 테이블냅킨은 딱 좋아요

수업 때는 이걸로 만들었어요.

2년전에 사놓은건데 요즘은 이렇게

단색으로 안 나오는 것 같긴 해요.

1,000원에 샀는데요 

요 냅킨은 세 겹으로 되어있답니다.

한장의 냅킨으로 총 4개의 꽃을 만들 수 있어요

길게 4등분으로 잘라 그중 하나를 쓰는데

한 줄을 다하면 주름이 넘 많은것 같아서

길이에서 약 5cm 정도 잘라냈어요.

(저에게 하는말!!! 내년에 만들때도

길이에서 4-5cm정도 잘라내기)

 

이렇게 자세히 보면 세 겹..

원래 보통 냅킨은 3겹으로 되어있어요.

저희 집 좋은 두루마리 휴지도 3겹으로 

되어있네요. 냅킨아트 할 때의 그 그림 있는

냅킨도 3겹으로 되어있답니다.

 

연노랑 색도 넘 튀지 않고 좋네요.

어떤 하루는 만든꽃으로 이렇게 

저렇게 장식해보고 사진찍으며

하루의 피곤을 풀기도 했어요 ㅋㅋ

5월 14일은 로즈데이라죠?

실제 장미로 저의 방을 장식하진 못하지만

내일도 ㅋㅋ 햇빛 받은

냅킨으로 만든 예쁜 꽃이

제 방을 찬란하게 빛내주고 있을꺼예요ㅋ

꽃이 있었음 할때 냅킨으로 꽃 만들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