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별한 날 & 특별한 가족모임 때 

즐겨 가는 양주의 맛집 송추가마골!!!

이번엔 생일모임으로 갔는데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5월 15일에 다녀왔는데

11시20분 즈음 도착.

웨이팅 30분 이야기하셨지만

10~15분 기다리고 들어간 것 같아요

원래도 사람 많은 곳이지만 넓어서 

웨이팅 한적은 없었거든요.

가족의 달이라 가족모임이 많았는지

처음으로 웨이팅 했습니다.

 

송추가마골의 주메인 음식은 요 갈비입니다!!!

이렇게 오셔서 직접 구워주세요.

고기도 다 잘라주시고.

지점도 가봤지만

여기 본점이 넓고 전망도 좋고

제일 좋아서 다시 양주까지 와서

먹고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 맛있구요 

열무김치가 이번엔 맛있었어요.

반찬은 말씀하시면 계속 리필해주십니다.

 

 

저는 맨날 언니가 시켜서 몰랐던건데

처음으로 메뉴판 찍고 메뉴도 구경했어요 

저희는 가마골갈비를 먹었고

1인분에 45,000원이예요.

뉴질랜드와 호주산 섞음이네요.

1인분에 6대 나오는 거네요.

저흰 3인분 먼저 시키고

추가로 1인 더 시켜서

4명이서 4인분 먹었고

밥과 된장뚝배기(4천원) 추가!!!

여기 된장뚝배기 맛있습니다.ㅎㅎ

마지막에

냉면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습니다.

제가 항공샷을 이렇게 못 찍었어요..ㅠ

기본 반찬도 참 맛있고 깔끔합니다.

 

이렇게 6대가 1인분이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맛있게 구워지면

드시면 되는데요.

송추 가마골만의 특제 소스? 에 고기를 찍어서

그냥 드셔서 맛있고. 양파 절임에 올려

양파랑 같이 먹어도 참 맛있어요.

고기는.. 도톰하면서도 식감도 좋고

냄새도 전혀 없고 간도 적절하여 

맛있어요 ^^

 

 

여기 된장 뚝배기 하나 시켜서

넷이 나눠먹었는데요

뒤에 앉아계신 손님들도.. 같이 온 일행에게

계속 된장뚝배기 권하고 계시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다고.ㅎㅎㅎ

 

고기를 4인분 다 먹어서

이날 냉면은 하나만 시켜서 나눠먹고

열무김치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후식은 매실음료. 

 

 

저희는 창가에 못 앉았는데 저희 다 먹을 때 즈음

창가 자리도 났어요. 창가자리에 앉으면

저런 초록 전망을 보시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고요

여긴 넓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오랜만의 갔더니 변화된 것이 그사이 송추가마골 옆에 

카페가 생겼어요. 음식점 3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구름다리로 연결이 되어 있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사실 ㅋㅋ 송추가마골 본점에 이런 옥상정원이

있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 여기도 멋졌는데 담에는

옥상정원에서 쉬는 걸로)

 

구름다리에서 보이는 시야!!! 캬 이렇게 멋져요!!! 이날 날씨가 참 좋았어요!!

구름다리를 건너면 송추가마골의 패밀리 브랜드인 오핀카페가 나옵니다. 

 

오핀카페에서 보이는 저 구름다리가 송추가마골과 카페를 연결하는 구름다리에요.

 

빵은 두개만 샀는데 크림치즈패스트리는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딱 제 스타일..위에 소금도 하나씩 뿌려져 있더라고요. 베스트 순위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셔도 되겠어요. 오! 팥빵은 집에 와서 먹었는데 사실 별로 보암직 하지 않았지만..ㅋㅋ 실제 맛은 맛있는 찐빵 맛. 그래서 판매 1위 인가 봐요. 송추가마골 영수증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천원 할인 행사도 있었어요. 저 빼고 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크림.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저희가 먹고 나올 때도 송추가마골은 계속 차가 들어오고 있었어요~!!!

바로 옆에 같은 계열사인 카페까지 만들었네요. 일석이조. 길 건너편엔 스벅도 생겼습니다^^ 

송추가마골 본점인데 저희가 간 곳이 신관인가 봐요.

 

저는 특별한 날 간 건데

가족모임으로 많이들 오시네요

저 집에 갈 때까지 차가 계속 들어옵니다.ㅎㅎ

맛있는 양주 맛집 송추가마골 리뷰를

기분 좋게 마치며..

또 먹고프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