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브런치가 맛있다고 소문난
파주의 브릭루즈를 다녀왔습니다.
오전 9시 오픈이라 좋았어요
저흰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출발.
11시 안돼 도착했는데
벌써..많은 손님들이..ㅎㅎ

브릭루즈 빅브런치&베이컨까르보나라

저흰 브릭루즈 빅브런치와
베이컨까르보나라를 시켰어요 .
브릭루즈 빅브런치의 가격은 29,000원인데
아메리카노2잔이 포함된 세트는 35,000원이고요
베이컨까르보나라는 16,000원
카페라떼는 5,500원입니다.

비주얼은 합격!!!
왜...ㅋㅋ 다 따뜻한 음료를 시켰나는 아직도
의문입니다만..ㅎㅎㅎ
시원할꺼라는 생각을 가졌나봐요.
저희는 1-3층까지 구경하다 올라가면서
3층 야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옆에 식물들이 있다고 좋아하면서요.


3층은 실내와 실외로 나뉘는데요
여기가 야외인데요. 위에 저렇게 그늘막인데
살짝 더웠어요.


그래도 일단 넓고 이날은 날이 살짝 흐려서
좋다고 하며 자리 잡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구경하고 다녔습니다. 아직 11시라 3층은 빈자리가
많았는데 12시즈음은 꽉 찼어요!!


▼여긴 3층 실내인데요

저기 좌식이 보입니다. 다리 뻗기 좋겠지만
구경만하고 가진 않았어요 ㅋㅋ
위의 조명 전구가 으리으리..

창밖을 보며 커피 마시기는 좋겠어요
특히 비오는날. 넓은 창을 통해
비오는 모습을 보며 라떼 한잔
마시면 엄청 운치 있을 것 같아요.

3층 구경 다 하니 이제 음식이 나왔어요..
브릭루즈의 대표 브런치며 베스트1,
빅브런치예요. 사진처럼 푸짐히..캬...종류별로
다 들어있어요~^^

브릭루즈 빅브런치

완전 푸짐 2인세트라..프렌치토스 2개요.ㅎ
가운데는 훈제연어 에그베네딕트, 생크림올린 와플,
글레이즈 바나나, 샐러드, 스크램블에그, 웨지감자,
구운버섯, 구운토마토, 소시지, 메이플시럽, 블로베리콩포트.
캬,,한접시 가득~~~^^ 푸짐하고 다양한데 맛까지
좋아서 완전 대박 만족했던 브런치입니다.
특히 구운버섯이 짭짤하니 고소한것이 ㅋㅋ
아주 맛있었고 스크램블에그와 토마토는
제가 거의 다 먹은것 같습니다.
대신 샐러드는 한쪽?ㅋ 그리고 스크램블에그도 반은
제가 먹은듯요. 아주 배불리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추천!!!!하는 브릭루즈빅브런치!!
여행 갔을때 이런 브런치 카페를 만나면
참 좋을것 같아요. ^^

느끼한 것도 먹고 싶어서 고른 베이컨까르보나라.
이것도 넘 맛있어서. 순삭되었어요.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대만족!!

먹다보니 넘 더워서 자리를 옮겼어요 아무래도 저 천막아래는 좀 더워서 이렇게 살짝 안쪽에 있는
나무 지붕아래로.
여긴 완전 그늘이라..훨씬 시원했고. 바람도 더 많이 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누군가 앉아 있어서 못 앉은건데 먼저 앉은자리는 다 이유가 있던거네요. 시원한 자리로 자리로 옮기고 보니 야외테이블을 보니 이렇게 좌석이 꽉 차 있어요^^


브런치를 맛나게 먹고 난후 청포도톡톡에이드로 시원한 한모금 하기.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포도봉봉인가??그것처럼
청포도알갱이가 들어있어요. 금액은 8,000원입니다.

파주엔 이렇게 대형 카페가 많지요.
이곳 브릭루즈는 야외가 있어서 그런가 사람이 많아도 마구 시끄럽거나 정신이 없진 않아서 좋았어요.
(최근 앤드테라스 다녀왔는데 거긴 ㅋㅋ 넓어도 완전 실내라 정신이 좀 없었어요 ㅋㅋ)

1층에서 3층까지 음식을 직접 가져가는건데요
이렇게 엘리베이터에 안에 쟁반을 걸쳐 놓을곳을 마련해 놨더라구요
이렇게 쟁반을 걸쳐놓으면 안전하게 요리와 음료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 좋습니다^^

메뉴판도 살짝 사진 찍어왔습니다. 까르보나라 등 요리 메뉴는 사진 못찍어왔네요 ㅎ

브런치를 맛있게 먹고 4층에 올라갔어요.
루프탑이 있다고 해서.
작은 루프탑인데요..여긴 시원했어요.
이날 햇볕이 없어서 좋았더란..

4층이라 보이는 풍경이 달랐는데,
일단 사진 찍고 보니 앗..저것은 심학산???
네 맞습니다. 제가 그 전날도 다녀온 심학산!!!
이젠 제겐 파주는 심학산이 보이는곳과
보이지 않는곳으로 나뉠 정도입니다.

브릭루즈 2층
브릭루즈 건물 

건물외관은 ㅋㅋ 그냥 모르면 사무실인줄 알고 지나갈 ? 그런 외관인데요. 안은 멋지게 꾸며놔서 놀랐습니다.

브릭루즈

경기 파주시 지목로 143 1층 (신촌동 40-37)

place.map.kakao.com

파주 브릭루즈의 주소는
경기 파주시 지목로143 이고요 (신촌동 40-37)
영업시간은 9시부터 22시네요.

봄이나 가을에..이곳 4층에서 커피 한잔 들고 저렇게 심학산 쪽을 보며 차한잔 마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더 더워지는 여름에는 실내에서 에어컨바람 맞으며 ㅋㅋ 있어야 할 것 같고요.
빅브런치는 맛있는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브런치가 맛있어서 맛에서는 별 5개 만점에
별 5개 줄 수 있을것 같아요.
괜히 브런치 맛집이 아니네요.^^
다음에 가면 브릭루즈빅브런치는 또 시켜 먹는걸로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