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리프레셔 3종이
6월 14일에 출시되었죠.
저는 그중 퍼플사워블렌디드와
지금은 SOLD OUT 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를 마셔봤습니다.

오늘은 퍼플 매력에 푹 빠지게 했던

퍼플 사워 블렌디드의 리뷰입니다.

스벅 퍼플사워블렌디드

퍼플 사워블랜디드는 프리퀀시 증정품 받으러 간 날인 금요일에 마셨는데요. 12개의 별을 모아 나온 무료쿠폰으로 구입했습니다. 개인컵 추가별적립과 프리퀀시 2개 증정(6/14~6/18일)의 반짝이는 유혹이 있었으나 ,, ㅎㅎ 무료쿠폰으로 구입 가능한 메뉴이길래 과감히 무료쿠폰을 던졌습니다 ㅎㅎ 음료의 선택은 만족입니다!!!

수업 끝나고 금요일로 예약된 증정품을 받으러
스벅으로 퇴근해서 음료만 텀블러에 받아
바로 환승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오... 퍼플 색상 참 고와요!!!!
집에 와서 예쁜 컵에 담아서 먹으려고
ㅋㅋ 한 모금도 안 먹고 부지런히 왔어요.

퍼플색의 매력에 풍덩

집에 오자마자 유리컵에 담았습니다.
살짝 녹긴 했는데 그래도 머리가 띵할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사진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풍미의 셔벗 타입 블렌디드 음료라고 적혀있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고요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255kcal.
앞서 말씀드렸듯이 별적립 12개로
받은 무료쿠폰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퍼플사워블렌디드

퍼플 사워 블렌디드의
맛을 잘 표현해보고자 열심히 음미하며
마셨는데 참 어려웠어요. 뭐라 딱 ㅎㅎ 정할 수
없는 오묘한? 신비로운 맛?ㅋㅋ

스벅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자두와 천도복숭아가 들어갔다 하니
자두맛도 나는 것 같고 천도복숭아맛도 나는것 같고
이렇게 섞인 맛을 한번도 안먹어본거라..ㅎ
암튼 오묘한 맛인데. ㅋㅋ맛있어요.
거기에 와인도 들어갔다하니 ㅎ 맛이 그려지시나요?
자두!! 자두맛은 확실히 나요!!
그래서 퍼플사워블렌디드는
전체적으로 새콤달콤한 맛이고요
딱 어떤 한가지 맛으로 표현되지 않는

예상되지 않는 맛이라 좋았어요.
또 색이 너무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여기서 잠시 여름 리프레셔 음료 중 하나인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먹어본 이야기도 적어볼께요.

이 음료는 일찌감치 솔드아웃되었는데요.. 하긴 저도 3가지 음료 중에 제일 처음 마셨으니까요. 딸기와 레모네이드의 기대치 때문이었어요. 화요일 수업 후에 친한 선생님과.. 퇴근 같이 하며 마셨는데 둘 다 더웠던 거라 ㅋㅋ 조금 달달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탄산수 그 자체를 를 좋아해서 그런지 딸기아사이레모네이드가 조금 달았어요.

또 재구매로 마시려 하진 않았지만 벌써 재료가 소진됐다고 하니..ㅎㅎ 솔드아웃되기 전에 먹어봐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암튼 저는 앗싸~~~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가 솔드아웃되기전에..ㅎㅎ 마셔봤어요~^^

스타벅스 여름 리프레셔 음료

이번 여름 리프레셔 음료 중 아직 안 마셔본

커피드로잉말차프라푸치노는 맛있겠죠.

스벅 말차프라푸치노가 워낙 맛난 음료니.

다음에 낮에 마셔보려구요 ㅎㅎ

(판매기간은 6월14일~7월25일입니다)

 

시원한 달달 새콤  미묘한 맛과

특별히 퍼플의 매력이 돋보였던 맛난 

퍼플 사워 블렌디드 덕분에 힐링되었네요.

음료의 퍼플색은 신의 한 수였어요 ㅋㅋ

예쁘다 예뻐 퍼플색~~^^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