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42번째 주제는 
아침과 점심 사이에 먹는다는 브런치!!! 였어요
131회에 브런치의 우승상품이 발표되었는데요.

브런치의 우승은
박솔미님의 된장라구파스타!!!
출시제품 이름은 된장 대신 솔미로 바뀌어
'솔미라구파스타'로 출시되었습니다.

202206610편스토랑 브런치우승상품 솔미라구파스타

브런치 맛집도 찾아다니는 만큼 이번 브런치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요즘 브런치는 맛은 기본이고

플레이팅이 예뻐야 하는데..ㅋㅋ

아차차 제가 옮기는 과정에서 모짜렐라 치즈

무너짐이요  ㅎㅎ

된장이 들어간 만큼 색이 예쁘게 표현되진 않지만

된장이 들어갔다고 해서 한국식파스타 느낌이겠구나

싶었어요. 된장라구,,세계화로 뻗어가나요?^^

 

라구소스와 된장의 퓨전브런치!!

솔미라구파스타!!!라고 적혀있어요!!!

박솔미님 기뻐하신 만큼 저도 성심껏 리뷰 적어보려구요

구입처 금액 맛 후기 리뷰 시작합니다.

 

토요일 외출 후 오후에 사 왔는데요

판매처는 지난 우승상품부터

GS25 편의점으로 바뀌었고요. 

금액은 4,700원.

증정품으로 스프라이트캔 250ml을 주고요

통신사 할인을 받아서 저는 4,470원에 구입했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뿌려먹는 모짜렐라치즈가 따로 있어요

고기듬뿍, 고소한모짜렐라치즈, 후실리파스타!!

라고 적혀있는데.

그렇다면 저 안에 파스타랑 고기가 듬뿍 들어있나봐요

 

 

조리방법도 좋이 상자에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이런 간편식 참 좋아요!!

1. 파스타 윗부분 비닐을 개봉합니다.

가운데 정말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2.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3. 전자레인지에 약 2분(1000w기준) 데워주면 끝입니다.

 

2분 후 전자레인지에서 빼주고요

(처음부터 그릇을 바꾸어줄껄요)

 

옮겨 담다가 치즈의 모양이 무너졌지만..

캬... 침샘폭발 비주얼이네요..

특히 후실리파스타(푸실리)가

신의 한 수인 것 같기도 하고요

확실히 파스타면보다 후실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여기서 후실리(푸실리)

다음검색 어학사전을 참조하면요

꽈배기 모양으로 된 길이가 짧은

이탈리아식국수를 말합니다

.

통통한 후실리파스타라서 갈아 넣은

통통한 고기랑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안에 살짝 들춰보니 이렇게 고기도 듬뿍에

버섯도 있고 , 소스도 윤기 좔좔 흐르고.

그리고 맛도 음.. 완전 퓨전식 맞아요.

익숙하고 좋아하는 파스타 소스 맛은 아니지만

확실히 된장의 맛은 났어요.!!!

된장을 막 좋아하진 않아서. 그래도

그렇게 거부감이 생기지는 않았구요.

계속 먹다 보니 음..이맛은 뭘까 하며 먹게 되었어요.

된장의 구수한 맛이 난다 해야 할까요???

 

사실 방송은 보다가 잠이 들었어요. 

넘 빡센 한 주에 긴장 풀리면서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우승이 박솔미님께 돌아간 거 확인했고.

어제저녁에 다 먹고 나서야  방송분을 찾아봤어요.

 

실제 방송에서 박솔미님이 만드신 된장라구소스는요!!!

고기를 채소들과 볶아 만든 이탈리아식 미트소스인

라구소스에 

한국된장과 감칠맛 나는 황두장도 넣었네요 !!

달달한맛은 황두장에서 ^^

된장 외에도 고추장과 간장 마늘 등 우리나라 음식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양념장들이

맛있는 비율로 들어갔으니

익숙한 파스타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어디선가 퓨전식이나 한식에서  먹어봤던

그 맛도 나고 그래서  암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음식대가님들은 다르셔~~^^

 

그리고 방송에선 미나리!!!를 넣으셨네요.

이번 편의점 상품에선 미나리가 있었나요??ㅋㅋ

정보 없이 먹었던거라 미나리가 있었나를 안 살펴봤어요

미나리 맛을 잘 몰라서요 맛으론 모르겠어요..ㅎㅎ

 

 

기존의 먹던 파스타의 맛을 생각하면서 먹지만 않는다면

' 앗.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 맛이 아니네?' 

이런 생각들이요 ㅋㅋ

이런 생각만 내려놓고 먹는다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였어요.

정말 퓨전식 파스타 맛ㅋㅋ이였어요.

맛있는 파스타 소스에 구수한??맛이

좀 난다고 생각하면 되려나???

 

이번 솔미라구파스타는, 

된장과 고추장, 간장 등의 한국식 맛을

파스타에 접목시킨 점이 참 좋고,

개인적으로 후실리파스타라 좋았고

실제로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좋았어요.

 

남은 소스는 즉석밥이나 삼각김밥과 먹으면

더욱 좋다고 적혀있는데

저는...파스타에 소스까지 싹.. 잘 묻혀 먹어서

소스가 하나도 남지 않았어요.ㅎㅎ

 

양은 어제 배부른 점심과 후식까지 

늦게까지 많이 먹었던 거라 

간단 저녁으로 먹기엔 충분했고요

브런치로 먹긴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내일 하나 더 사서 먹어야겠어요~^^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 많이 만들어주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