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gs편의점에 솔미라구파스타 사러 갔다가

발견한  오모리 김치말이 국수!!!

오~~~!!! 오모리김치??

울 언니가 오모리김치컵라면 너무 좋아해서

가끔씩 지에스 가면 사오거든요. 

솔미라구파스타 사러 갔다가  오모리김치말이국수

들고 온 날.. ㅋㅋ 한껏 기대하며 먹었드랬어요

수업을 하고 온 아주 더운 날이어서.

오자마자 그릇에 담아 바로 세팅하고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완전 먹음직스럽죠??

들어있는 모든 걸 이렇게 모아놓으면

더운 여름 속까지 확~~~ 뚫리는 시원한 비주얼의

냉국수가 완성됩니다!!

어찌보면 사진이 너무 예쁘게 찍혀서

맛 후기를 쓰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먹기 전에 너무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위에도 적었지만...오모리김치!!라는 기대치가

너무 컸기 때문이지요 ㅎㅎ

오모리김치말이국수가

솔미라구파스타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파스타를 재구매하러 간거였는데..ㅎㅎ

이날 오모리에 홀려..ㅎㅎ 오모리국수만 집어왔어요

금액은 4,500원이구요 통신사할인받고요

얼음컵 증정!!!이니 얼음컵 꼭 받으시고요

저는 6월13일 이른저녁에 사 왔는데요

유효기간은 그 담날 12시까지였습니다.

 

참고로.. 저는 밀가루는 좋아하지만

이런 소면은 잘 안 먹어요.

특히 이런 냉국수는 유명맛집 초계국수

이후 처음이에요 ㅎㅎ

 

그래서 또 기대치 1+

 

 

뚜껑을 열면요 위에는

1.오모리 묵은지 2. 채 썬 오이 3. 삶은 계란 반개

4. 삶은 면 이렇게 있고요

요 4가지 든 용기를 올리면 아래 이렇게 육수가 들어있습니다.

세상 정말 편해지긴 했지요!!!

육수는 오뚜기 냉면 육수네요

김장동치미라고 적혀있어요

요 냉면 육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다른 육수를 안먹어본거라 비교는 못하겠지만

담에 냉국수나 시원한 냉면 먹고 싶을 때

이 냉면 육수 사서 먹으면 되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모리김치찌개집의 맛 포인트는 바로

이 오모리 김치인데요~~~!! 색상이..ㅎㅎ

완전 짙어요. 오모리김치찌개컵라면에 들어있는

김치보다 색이 훨씬 진해요. 묵은지라서 그런가??

볶은김치인줄 알았는데..그냥 묵은지 그대로 

들어있어요.

면 넣고 얼음 넣고 육수 넣고 

오이와 오모리묵은지 넣고 그 위에 

맛있어 보이는 삶은 계란 반쪽 올려주었어요!!!

너무너무 더운날이고 배도 고파서..

더 맛있게 느껴지고

 

1. 얼음 덕분에 더 시원하게 먹었어요.

얼음증정 칭찬해

2. 김치맛은 전 볶음김치라고 생각했는데

헉..완전 신 묵은김치였어요. 완전 찐한맛!!!

신맛이라기보단 아주 찐한 맛이라 표현하고 싶어요!!

김치맛이 너무 찐하고..제가 기억하고 좋아하는

오모리김치맛이 아니라 처음엔 당황했지만

먹을수록 달지 않은 이 진한 김치맛덕분에

깨끗? 개운하게 마무리한 것 같아요.

(하지만 반쯤 먹다가 점심때 엄마가 볶아놓으신

감자를 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ㅋㅋ)

오모리김치맛이 너무 찐한 묵은지 맛으로!!

달지 않은 김치맛에 -그것이 어쩌면 장점이 되고

단점이 되어- 호불호가 확실히 있을것 같아요.

먹으면서도 그 호불호가 왔다 갔다 했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깨끗한 뒷 맛 때문에 ㅎㅎ 

더운 어느날  또 사먹을것 같아요!!!

 

 오모리김치찌개에 대한 기대치가

있으신 분은 기대치를 내려놓고.

그리고 김치 맛을 먼저 보고

국수에 김치양을 조절해서 얹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꺼예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