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올봄에 추진했던 에코별챌린지라고 들어보셨나요??

1차와 2차는 선착순 신청이라 알람을 해놓지 않으면 거의 신청 불가능..ㅎㅎ

하지만 3차는 기간내에 미션을 완성하면 이렇게 사은품 손수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차에코별챌린지성공사은품 손수건

손수건은 2종이구요 이렇게 그린과 핑크였습니다.

곰돌이는 제꺼요 ㅋ궁금하시다면. 요기요▼

 

 

취미생활 곰돌이 열쇠고리 키링 만들기 (feat.다이소가죽)

몇 주 전에 꼼지락꼼지락 가죽원단으로 곰돌이 열쇠고리(키링)을 만들었어요. 쨘~~ 처음 만들어본 거니까..ㅎㅎ 예쁘게 사진에 담아보려고 주일 산책 때 가지고 가서 열심히 사진 찍어봤습니다.

ggum-ddang.tistory.com

 

3차 에코별챌린지의 성공은 몇 명이나 됐을까요?^^

4월 12-18일 기간 동안 리워드 신청을 받았구요

2달 정도 지난 6월에 손수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차 에코별 챌린지는

2022년 3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의 기간 동안

제조음료 주문 시 개인컵으로 주문하였을 때!!!

음료 한 잔당 에코별 1개가 제공되었고

총 6개를 적립하면 챌린지가 완료!!! 되어 리워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에코별은 본인이 모은 에코별을 선물할 수가 없어 몰아주기가 안됐어요.

사실, 저는 지나고 보니  3개밖에 못 모았구요

제 동생은 6개를 다 모아 핑크 손수건으로 신청을 했더라구요

동생이 받아서 저를 주었습니다. 고맙당.ㅎㅎ

크기는 48X48로 생각보다 컸고요

제조국명은 한국!!!

주의사항은 중성세제에 미지근한 물로 손세탁.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첫 세탁은 반드시 

단독 세탁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참고로 세탁을 했어야 했는데 ㅋㅋ

어제 저는 그냥 들고나가서

땀 열심히 닦아주었습니다.ㅎㅎ 좋네요 ~^^

이제 손수건 볼게요.

캬오.. 연핑크 핑크예요. 꽃도 큼직하고 예뻐요!!!!

 

그런데 뒤에 보면 이렇게 크게 스벅로고가 인쇄되어있는데 전체적인 연핑크와 연핑크 꽃에 비하면 로고가 너무 진~하게 인쇄되어 있는 건 아닌지..ㅎㅎㅎ암튼.. 확실히 스타벅스!!! 꺼라는 거 확실히 표시된 거네요..ㅎㅎ

 

멋진 카페에서 쫙 펼쳐보았어요. 

엄청 크죠? 저.. 스벅 로고 색상도 조금만 흐렸으면 ㅋㅋ

에어컨 바람으로 혹시 추울 때 목에 스카프처럼 둘러도 

되겠어요 워낙 커서 되더라구요.!!! 

(기존 손수건보다 좀 큰 사이즈예요)

사실 예전에는 손수건 꼭 챙겨 다녔고

예쁜 손수건 있음 사고 그랬어요.

 

일이 바뀐 이후론 아이들 챙기고 

재료들 챙기느라 손수건 많이 잃어버려서..ㅎㅎ

그러다 자연스럽게 손수건을 안 들고 다닌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기회로 다시  손수건 들고 

다녀야겠어요~^^

언제 또 잃어버릴지 모르지만도요 ㅎㅎ

 

참. 이번 3차 에코별챌린지를 통해 참여해주신 아이디마다 X230원을 적립해 최대 5천만원의 환경보호 기금이 조성되어 기부된다고 했습니다 스타벅스개점 23주념 기념 이벤트 가치위해 같이해요 !!! 인데요. 앞으로도 이렇게 환경보호기금으로

계속 기부해주시는 기업이 되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그리고 저도 환경을 위해서

텀블러 등 개인컵 사용으로 일회용 컵의 사용을 줄이고,

손수건등을 사용함으로 냅킨 등의 사용을 최대로 줄여봐야겠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의  땀은 손수건으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