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록초록에 눈과 맘이 제대로 힐링되었던
정말 예쁜 정원과 뷰를 가진
파주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엄지 척!!!

눈에 보이는 모든곳이 너무너무 예뻐서
사진을 어마어마하게 찍었어요.
실제 보이는것도 예쁘지만
그런 거 있잖아요 사진으로 담으면
더 예쁜곳 !!! 저처럼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20220717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언니가 검색해서 델고 간 곳인데요.
파주 추천카페로 이미 유명한곳인가봐요.
프로방스야 예전에 많이 갔던 곳이고 예전
이 자리에도 왔던 것 같은데..ㅎㅎ 뭐였는지.
기억이 잘 나진 않아요.ㅋㅋ빵집이었나?ㅋ

나인블럭은 체인점이더라구요.
파주 출판단지 내 지혜의숲에 갔다가
카페 살짝 둘러봤던건데 지금 보니 그곳도 나인블럭
이였어요 ㅋ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제가 넘 심쿵했고 여름의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한

정원을 품은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입니다.

이곳은 건물이 정말 운치 있어요.
건물을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어느 위치에서 보느냐에 따라 다 다른 느낌을 다가왔어요.

바닥의 느낌도 완전 굿!!!

 

맘에 드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사진 고르기가 정말 힘들 정도였다는.

그리고!!! 여름이라 초록이 넘 싱그러웠는데요.
다른 곳은 가을에 가면 더 좋겠어요 뭐 그런
감상평을 쓰는데 이곳은 정말
여름에 가볼만한 카페로 추천 , 강추합니다!!!!

건물과 초록이 너무 잘 어울려서
찍는 사진마다 다 작품이 되더라구요..
초록 정원으로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너무 멋졌던 카페와 정원 사진 쭉 올려봅니다.

( 내돈 내산이예요 ㅋ)

날씨가 무척 더운 여름이었지만

아주 맑은 날은 아니었어요 점점 맑아지곤 있는데

하늘 맑은날 가면 정말 엄청 멋진 사진이 나올듯이요.

대충 찍어도 다 그림이에요!!!

 

개인적으로 여름이라 더 예뻤던곳은 드물었던것 같은데

여긴 건물이랑 초록식물이랑 넘 잘 어울려서 그런가

여름에 이렇게 예쁘네요. 얼굴 타는것도 모르고

열심히 산책하며 사진 찍기 ㅋㅋ

제대로 초록 보며 힐링하고 왔어요

 

 

 



 

저 아래로 보이는곳이 프로방스인데요.

무료주차가 한시간이라..ㅎㅎ 

한시간안에 커피 마시고

이곳 카페만 구경& 산책& 사진 찍으며 감상하고

ㅎ 후다닥 집에 왔어요~^^

프로방스 구경은 이번엔 그냥 이렇게

내려다보는 것으로 끝~^^

 

조명등도 예뻤는데 불 켜지면

또 다른 멋이 있겠어요^^

 

 

▼그리고 제가 꽂혔던 장소!!!▼

여름이라 더 시원하게 보였던건지도 모르겠는데요.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하네요.

.

 

캬..시원한 물줄기!!!

저 잔은 최후에 만찬에 나오는 컵 같아요.

컵과 물줄기도 엄청 잘 어울려요

 

지금 수국이 한창 예쁠 때라

여기도 엄청 큰 수국이 반겨주더라구요

 

둘러보니

▼이렇게 야외 좌석도 이곳저곳에 있어요.

덥지만 않으면 앉으면 좋겠지만

뜨거운 여름이라 ㅋㅋㅋ

봄가을에는 완전 인기짱이겠어요^^

▲여기!!! 가을에 오면.. 사람 없는 시간 잘 피해서

여기에 꼭 앉고 싶어요!! 전망 짱입니다!!!

캬...이 길의 끝에 있는 건물과 나무들..

녹음이 정말 짙고..

동화나 영화속에 나오는 한 장면 처럼 멋져요

저의 오버스러움은..스쳐가주세요.ㅋ

제가 넘 힘들때 가서 더 좋았던건지도 

모르겠어요. 

 

건물들을 잘 보면 창문이 완전 커요.

완전 통창인곳도 있고.

창문을 통해 보는 뷰도 정말 짱이예요.

이제 카페 안에서 초록 감상하려고요.

정말 피로가 확 풀리는 초록뷰였어요!!!

안에서 바라보는 뷰!!!

눈이 부시도록 초록 초록한 것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자리에 따라 보이는 뷰는 조금씩 달랐지만

모두 너무 멋져요!!!

저희가 밥을 일찍 먹고 카페에 간 거라

지금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 찍었는데

나올 때 즈음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셨어요.

 

저 멀리 산도 보이고.

여기 창가는 프로방스가 보이는 자리예요.

 

저희 음료가 나올 때가 되었어요.

실내는 넓고요 이런 벽돌 느낌 완전 좋습니다.

아메리카노 6천원

라떼는 6,500원이예요.

주문 잘못해서 ㅋㅋ 따뜻한 라떼가 나왔는데

덕분에 이렇게 예쁜 라떼아트도 구경하고

시원하게 마시고 또 후다닥 나가서

열심히 사진 담기!!!!

그리고 더우면 다시 와서 커피 마시며

쉬며 창밖 바라보기.

 

2주 전이라 이 정도고요 그 사이 더 풍성하게 피었을것 같아요.

여름에  친구 휴가랑 맞춰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주소는

경기 파주 탄현면 새오리로 83.

10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네요.

파주에 있는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은

건물과 초록 정원이 너무 예뻤던곳, 

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마시며 초록뷰를 감상하기 너무 좋았던 곳 ,

싱그러운 초록에 눈과 맘이 제대로 힐링되었던 예쁜 정원을 품은 그런 카페였어요.

개인적으론 별 5개 만점에 별 5개요!!

축 늘어져 있던건데 여기 다녀와서 기분이

많이 업 되었어요 ㅋ그래서 사진이 좀 많아요 ㅋ

더운 여름 초록 정원과 초록 뷰 보시며

힐링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