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진각쪽에 가다가 가는길에

멋진 건물이 있어서 여긴 어딜까? 검색하니

식물원카페라고 꽤 인기있는 카페였어요.

검색한 날은 일단 지나가고 일주일 후인
7월31일 비오는주일 문지리535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와 비가 와도 이리 멋지니
비가 안오면 더 멋지겠고요
주말이니 사람이 많아서 그렇지
주중에 쉬는 날에 꼭 다시 한번은
더 가고픈 곳입니다.

 

문지리535카페의  특징과 좋았던점을
세가지로 나눠 정리해보려고요 ㅋㅋ

첫째, 일단 뷰..정말 멋집니다. 통창이예요.
전망이 정말.........캬오예요!!!
나중에 가을이 되면 황금빛이 되겠지요!!!

두번째로 건물 한편에 있는 식물원입니다.
겉에서 봐도 이렇게 멋지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올망졸망한 볼거리가 있었어요.
힐링포인트!!

 

셋째는 음식이지요  아무래도 카페니 ㅋㅋ
요 순서대로 사진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비 오는날이라 운치는 더 있었어요.
사고 없이 잘 다녀와서 감사할뿐이지요.

오픈은 10시지만 예배 후 간거라

벌써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파주만 나와도 이렇게 공기도 좋고
시골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급히 막 올라왔는데 캬오..넘 멋짐이요.
가로로 아주 긴 건물인데 온통 통창입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창문에 빗방울이 송골송골 맺어있습니다. 이 좋은 창가자리는 벌써 꽉 차있었습니다.
요즘 사진에 지우기 기법이 있어서...사실 머리밖에 안보이긴 하지만 또 혹시 몰라 지웠는데요.
그래도 사람이 앉아있는 모습이

더 따뜻한 느낌이 드는것 같긴 합니다.
참 여기는 3층이예요. 3층에서 바라본 뷰~^^

너무너무 멋졌어요!!! 큰 창문으로 바라보이는 초록 들판을 보니 마음이 평안해지더라구요
거기에 비 오는 풍경이니 제대로 운치 작렬..
다음에 일찍 와서 요 창가에 앉아 커피와 브레드 먹으며 쉬다 오면 참 좋겠어요.ㅎㅎㅎ
저희는 요 바로 뒤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여기서도 충분히 초록 뷰가 보였어요.

꽉 찼지만  지우개 기법이요ㅎ 자리가 있을리 없잖아요ㅋㅋ
펑 뚫린 풍경!!! 괜히 뷰 맛집이 아니였어요. 제가 본 카페 중에 뷰 좋은 카페 베스트 3안에는 들겠어요.
그리고 가을...가을이면 온통 황금빛으로 물들텐데......

생각만 해도 심쿵이예요. 가을 어느 평일...

어떻게든 가겠어요 ㅋㅋ

밖에서 바라보면 이런 풍경인데요 쫙 이렇게 다 창문으로 되어 있어요.

두번째 이제 식물원 쪽 뷰!!!
1층에 딱 들어서면 보이는곳이예요.
이곳에도 좌석이 있는데요 저희가 도착한 11시 10분쯤에는
이곳이 다 비어 있었으나 나올 때는 꽉 찼어요!!!

요 3층 좌석에선 식물원이 잘 보여요.

3층에서 내려다본 식물들..
여행 온 느낌이 들었어요.
허기진 배를 채웠으니 이제 밖에서만 보던
식물원의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아침에 물을 흠뻑 주었나 봐요.
초록초록 식물들이 너무 예뻤어요,
저 요즘 식물 수업받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요 하나하나의 식물들도 너무 예쁘고
다른 식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이런 가든이 넘 좋았어요





제 손바닥보다도 훨씬 컸는데요. 잎 너무 예쁘다요!!!
이거 몬스테라 맞지요??
가든에 엄청 많은데..모양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고 또 찍고 그랬네요.

문지리535카페 식물원의 내맘에 쏙드는 식물들

음..이렇게 식물들끼리의 넘 잘 어울려요.
식물 보며 제대로 눈 힐링했어요.

또 이렇게 포토존이 몇개 있어요.

의자에 앉아서 예쁘게 찍으세요~^^

 

식물원 나오면서 아쉬움에 한번 더 바라봤어요.
작지만 만족도는 최고였습니다!!!

 

세번째는 음식이요.
통통한 새우가 맘에 들어서 원픽!!! 했는데요. 이름은 쉬림프크로와상샌드위치라고하네요. 가격은12,000원

그리고 이거 먹었어요 아보카도샌드위치. 이건 13,000원 이것도 아보카도가 푸짐해서 골랐어요

뭐 할인리뷰이벤트도 있는데 재방문시에 가능하고요 주말이나 공휴일은 제외되네요.ㅋ 일단 리뷰 작성했고 영수증도 잘 보관하고 있는데 평일에 갈 수 있을지 의문이요.

쉬림프크로아상 샌드위치는 맛있었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 커피맛은 기억나지 않아요.ㅋ.ㅋ
아메리카노는 5,500원
카페라떼는 6,000원
핫과 아이스의 가격이 같아서 좋았어요.

로제 파스타 17,000원 ,

새우바질크림파스타 16,000원
로제파스타 맛있었구요 바질크림파스타는 호불호가 있겠는데요 바질맛이 좀 강했지만..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파스타 둘 다 완전 깨끗이 먹었는데 ㅋㅋ이것 역시 새우가 통통해서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가면 바질크림파스타는 안 먹을지 모르지만
로제파스타는 다음에도 꼭 먹을꺼예요.ㅎ

집에 갈 때는 비가 더 오긴 했는데요
초록 식물을 봐서 그런가 피곤하지 않고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
초록식물이 가득한 식물카페라 너무 좋았고요
넓어서 좋고 샌드위치와 파스타 맛이 좋아서 좋았어요.
통창 뷰도 너무 좋고
단 한가지..........화장실이 너무 좁고 작아요.
이 넓은....3층의 대형카페에 화장실이 딱 한군데인데요
조금 붐볐어요.ㅠㅠ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문지리 534
ㅋㅋ 주소는 문지리534네요 상호는 문지리535고요 ㅋㅋ
정확한 상호는 문지리를 영어로 썼어요.
MUNJIRI.535 카페 이게 진짜 카페 이름이예요.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식물카페라고 소개해놓았네요.
아이유가 광고하는 그 장소이기도 하고.
어머. 그리고 이 글 적다 보니
MBC생방송오늘아침 4008회
그것도 2022년7월28일에 방송에 나왔다고
하네요.ㅋㅋ 저흰 모르곤 간 건데..
그래서 사람이 더 많았나봐요~^^
저희 나올때는 자리가 없을 정도 였어요~^^

잠시 쉬어가면 좋겠어요.

이런 초록숲이라면 더없이 좋겠지요.

처음에는 전망 좋은 창가자리가 참 좋았지만.

식물원 구경하고 나온 다음에는 식물원의

그 푸르른식물들이 더 짙게 남네요.

제가 요즘 식물에 빠져서 그런 것도 있고요

물 잔뜩 머금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식물들 보니 제대로 힐링되었습니다~

여름 휴가때 당일치기로 바람쐬기 

딱 좋은 카페예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