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밥의 마포&종로편의
첫번째집이였죠. 마포 맛집 '진가'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맛있게 먹었던 진가의 해물누룽지탕이
밀키트로 출시되었더라구요.
저는 당일 방송을 못봤던거라. 몰랐는데
울 언니가 방송 보고서 바로 주문했어요
대단한 울 언니.ㅋㅋ
택배가 왔을때도 사실 몰랐어요.
이게 그 맛있는 집의 밀키트인지도.ㅋ

 

셋이 먹기는 양이 부족하고요
둘이 먹음 딱 좋겠어요.
맛은요..훌륭합니다!!!ㅎㅎ
누룽지가 좀 더 많았음
엄청 좋을듯요. 그만큼 맛있다는 ㅋㅋ

맛있게 먹은 후에 방송도 찾아봤어요^^
엄마 아빠도 맛있게 드셔서
더 사려고 판매처에 들어갔는데 지금 구입하면
8월17일 이후로 택배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판매처홈페이지

저는 사실 구입처(판매처) 를 겨우 찾았어요.
언니는 어떻게 찾았나 몰라요. ㅋㅋ
저는 마구 찾다가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았어요.
저처럼 판매처를 찾기 힘들어하신 분들을 위해서.^^
구입하는 법 정리했어요!!!!

먼저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www.imtcast.com


PC로 보시면 요기 오른쪽 위를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하고요

▼요 아래 모바일 버전은 홈페이지 들어가면 맨 아래를 봐주세요^^

 

언니는 총 세 개를 시켰더라구요
가격은 한개당 14,900원이고요
2인 분량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밀키트 봉투를 열면 이렇게 진가 누룽지와
진가삼선새물누룽지탕 소스가 있어요.
받자마자 바로 냉동실로. 냉동보관이예요

봉투 뒷면에 조리방법이 나와요
일단 해동을 하라는데 ㅋㅋ 저는 그냥 했어요.
제가 빨리 먹고 나가야해서요

 

해동 없이 냉동상태 그대로를 넣고
약불에서 계속 저어줬어요.
냉동일 땐 몰랐는데
재료가 엄청 푸짐히 들어가 있어요!!!

 

와 정말 풍성풍성~~~~!!!!
알단 냉동상태가 다 녹기 전까진 약불로 놓고 꼭 저어주세요~^^
냉동이 한번 풀리면 바로 다 풀리더라구요.
그다음부턴 센 불에서 4~5분 더 끓여주기!!!
그럼 이제 끝이예요.
소스 맛을 봤는데 맛있어요~!!!

완성입니다.
아끼지 않은 재료에 감사했어요.
맛은요.. 맛있어요. 재료도 풍성해서
씹히는 맛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해물누룽지탕은 좋아하거든요.
그릇에 누룽지를 넣고 소스를 부어주시면 맛있는
해물 누룽지탕 완성!!!!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큰 새우가 두 개 들어 있어요.
재구매해서 또 먹을꺼예요.
맛있게 먹었던 토밥
진가네 해물누룽지탕 밀키트맛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