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45번째 주제인 안주의 우승은
류수영 님의 부대찌개!!! 로제부대찌개예요.
편의점 출시는 햄듬뿍 로제부대찌개로 나왔어요.
저는 면을 엄청 좋아하는데 부대찌개에
들어가는게 면사리가 제일 맛있거든요.
밤에 침 꼴딱 삼키다 토요일 오전에 편의점으로 직행!!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이제 GS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오전 11시 조금 넘어갔는데
다행히 하나 남아있네요.

쨘!!!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예쁜 그릇에 담아봤어요.
맛은요..비가 온 토요일에 먹어 그런가
완전 맛있었어요~^^

가격은 4,300원에 사은품은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사진은 없네요 ㅋ)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재료들이
꽉 차 있어요. 하나씩 빼 보니,

부대찌개 소스와 우리밀로 만든 사리면
스팸, 치즈 그리고 로제 소스용 분말
이렇게 들었어요.
재료들을 보니 기대감이 더 상승!!!

 

전자레인지용 재료에서 로제소스용분말가루만
사실 좀 그랬고요 나머지는 완전 맘에 들어요!!!
(로제소스용분말가루는 전자레인지용
로제떡볶이에 들어있는것과 같은 것 같아요)

부대찌개 소스를 보니
오모리 꺼로 넣었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오모리 라면은 gs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니.ㅋㅋ
완전좋은 최고의 베스트조합!!!같아요!!
오모리를 보는순간!!!

사실 와우~~~~!!! 했거든요!!!!! 

기대감이 업업업!!!되며.


만드는법은
1. 용기 표시선까지 뜨거운물을 붓고
2. 부대찌개소스와 로제소스용분말가루를
넣어줍니다.

3. 면과 스팸 넣어주기
스팸은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면도 우리밀로 만든거고 스팸도 큰 사이즈로
푸짐히 넣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재료 정말 맘에 듭니다!!!

4.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면 끝. (뚜껑을 덮지 않고 돌려줍니다)
저는 파를 추가해서 돌렸어요.

5. 이제 용기에 담아주고 파 조금 더 넣어주고
치즈를 얹어줍니다. 치즈가 살짝 녹아내릴시간
30초!! 후에 맛있게 먹기!!
와우..넘 먹음직스러움!!!


이것은 로제 부대찌개인데요.
저는 부대찌개라면처럼 먹었어요.ㅋ
완전 맛있음요.

 

로제소스용분말맛이
나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스팸 등이
분말 맛을 좀 잡아줬어요.

다음에 편의점용을 구입해서 먹을때는
로제 분말가루 대신
레시피대로 양념장에 생크림이나
휘핑크림을 넣어 로제맛을 내야겠어요^^

녹아내린 치즈가 얹어진 면사리에

소시지, 파,  햄을 올려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순삭 했어요!!! 개인적으로 엄지척!!!

 

 주일 저녁에도
사러 갔는데 없어서 못사왔어요. 아쉽아쉽.

편의점 상품으로 나온
류수영 로제부대찌개의 가장 큰 장점은
좋은 재료를 푸짐히 넣어줬다는 것!!!
기존 나와 있는 제품들을 적절하고 지혜롭게
잘 블랜딩 했다!!! 예요. 그리고,,
그래서 맛있다는 거예요.!!!
재구매각!!

그리고 류수영 님 레시피대로 3차까지 직접
만들어 먹고 싶은 맘이 굴뚝이에요.ㅋ
그럼 더 맛있는 로제 맛이 날 것 같아요.
곧 도전해보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