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의 2023년 새해 뉴니어 음료
'블랙 햅쌀 고봉 라떼' 를 드디어 마셨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차속에서 마셔서
처음 사진과 마지막 사진밖에 없지만
받자마자 뚜껑을 열고 보니
이런 풍성한 비주얼에 "와우~"감탄부터 했습니다.
일단 맨 처음 만났을때의 첫인상은 합격!!^^

 

스타벅스에서 별 3개 추가 적립해주는 음료가
나오면 사실 꼭 다 먹었던건데요.
이번엔 좀 늦었습니다.

별 세개 추가 이벤트는 1월 1일 (일)부터
1월 14일 (토)까지고요
음료 종류는 1. 블랙햅쌀고봉라떼
2. 골든미모사그린티
3.튜메릭라떼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국내산 흑미를 넣어 만든
'블랙햅쌀고봉라떼'가 처음 첫 뉴니어음료인데요.

 

동생이 먹어봤는데 별로라로 했고ㅎㅎㅎ
언니는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먹어봐"라고. 저도 맛이 궁금해서. 일단
옵션은 변경 없이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스벅 홈페이지에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소개글을 보면 검은 토끼의 해에 새롭게 돌아온 햅쌀라떼라고 하네요.
에스프레소 샷과 어우러진 쌀, 흑임자가 더해져 더욱 고소해지고 입에서 톡톡 터지는 흑미 토핑이 소복하게 쌓여 건강하게 즐기는 라떼 음료라고 적혀있습니다.
글을 적으며 이제야 알게 된 건.
차가운 크림이 올라가니 더 뜨겁게 즐기시려면 "많이 뜨겁게" 커스텀을 이용해보라고 적혀있습니다.
어쩐지 처음 입에 머금었을 때
차가운? 느낌은 있었어요^^

컵 가득 담긴 블랙 햅쌀고봉라떼!!!^^

이 위에 가득 풍성히 담겨있는 것이
'흑미 팝 토핑'이네요.
이 흑미팝토핑!!! 맛있습니다.
고소한 팝콘의 맛인데
팝콘맛을 더 농축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맛이 진하면서도 고소하면서도 ㅋㅋ
팝콘보다 더 진한 맛이였어요. 아주 맛나게!!!!!!
그래서 저의 첫 모금의 맛은
"오우~맛있어!!!" 였어요.
그리고 앞서도 적었지만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 기분도 좋았어요!!!
뭐든지 풍성해야.ㅎㅎ

기본을 시켰기에 이제 퍼스널 옵션을 보면서
재료를 살펴볼게요.

흑미팝토핑은 기본옵션인데요

없이 적게 보통을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은 보통인데..ㅎㅎ 많게도 있었음

좋았겠단 생각을 합니다. 맛있거든요!!!

 

크림은 흑미크림이 기본이고

적게 와 보통으로 선택가능하고

기본은 보통!! 넣기입니다.

 

세 번째 중요한  우유인데요.
어쩐지.... 우유가 일반이 아니고
뉴니어오트밀크였네요!!!
다음에는  꼭 일반 우유로 바꿔 먹을꺼에요

개인적으로 스벅의 오트밀크는  카페라떼 마실때도

바꿀 수 있었지만 전 일반 우유로 마시거든요.

 

 

이제 맛을 더 표현해 보면

처음 부드러운 거품 속으로 고소 달달한 음료에

풍성한 흑미팝토핑이 입속에서 씹히니

뭐랄까 맛있는 미숫가루에 고소 달달한 것이

입속에서 팡팡 터지니 맛이 있을 수밖에요.

게다가 찬 공기 맞고 아침에 마신 거니

배속이 든든해지면서 맛있더란!!!!!!!!!!

그래서 계속 마셨는데요!!!

제입의 맛있는 맛은 여기까지요..ㅋㅋㅋㅋㅋ

토핑도 다 먹고 위에 부드러운 크림맛도 없어지니

요래 반 조금 덜 남았을 때는

 맛이 밋밋해서ㅋㅋ 더 이상 먹을 수가 없더란!!!

거지요.!!!

지금 옵션을 살펴보니 이게 일반 우유가 아니라

이런 걸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우유도 좋아해서 이것저것 라떼로 즐기는 것들이

많은데.  이건 더 이상 맛이 무(없을무)맛이라

마실 수가 없어서

1/3은 결국 이렇게 남겼다는!!!

 

그래서 블랙햅쌀고봉라떼의 맛 평가가

호불호가 있구나 했어요.

처음 한 모금의 풍성한 맛이 그대로 유지가

되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처음 한모금과 중간까지의 맛은 아주 훌륭하다!

그리고 겨울바람 쐰 추운 아침에 먹기에도 딱 좋다예요

(이 모든 맛있는 맛은 첫모금과 음료의 중간까지로)

 

다음에 옵션에서 우유를 일반우유로 꼭 대체해서

꼭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제발 우유탓이길.ㅎㅎ

 

첫모금과 중간까지의 맛은 흑미토핑팝 때문이라도

별 5개 중에 5개. 아주 진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비주얼도 풍성해서 좋아요 ㅋ)

단 중간까지는요.

 

나머지 중간 또는 1/3. 남았을 때의 맛은 정말 너무

밋밋, 우유에 물탄 맛?이라

더 이상 먹지 못할 맛이라 별 하나!!

 

하지만 2/3만으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고 일반 우유로 대체할 계획이라 

꼭 다시 먹어보고픈  블랙햅쌀고봉라떼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친절한 스벅직원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