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클레이 수업 주제는 천사예요

5-6년 전 처음 클레이를 접하고 넘 재미있어서

다이소에 가서 아이클레이 패키지

천사 편을 사서 만들었어요.

 

그날 이후로 클레이 자격증을 따고

아이들과 클레이 수업을 하는

기쁨까지 누리고 있네요.

 

아이들의 감성이 묻어난

클레이작품들 소개할게요.

작품 속에서 아이들의 감성이 보이신다면

아마도 행복해지시리라 믿어요^^

우리동네키움을 지키는 천사예요.

너무 넘 예쁘고 귀엽다!!

천사의 저 날개는 오로라펄 볼클레이고요.

반짝거리는 뭔가가 들어있어요.

어쩜 노랑노랑 저도 옐로우 색 좋아해요^^

너무 사랑스럽다!!!

ㅋㅋ 코를 실패한 거죠. 

너무 자세히는 관찰 마시고 ㅎㅎ

느낌만.. 봐주세요.

그리고 이것을 만들 때의

아이들의 기쁨과 정성만 눈여겨 봐주세요~^^

저는 색감과 구성 너무 맘에 들어요.

드디어 여학생 작품 ㅎ 

얼굴빛에 화이트를 섞어 

더 밝게 표현했더라고요

"나는 당신의 수호천사"입니다.

어머. 귀여움!!! 저 달라고 했는데, 안된다고.ㅋㅋ

이 친구만의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둘이 비슷한 색감을 사용했길래

함께 사진 찍어봤어요.

화이트와 옐로우클레이로 만든 천사예요.

왼쪽 작품은 1학년 남학생 꺼

오른쪽은 1학년 여학생 꺼.

같은 주제이지만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으로 

매번 다양한 캐릭터가 나옵니다.

멋지다요!!

쨘~한발 나와있지요?

천사 포즈 멋지고!!!ㅎㅎ 듬직합니다. 수호천사.

재미있는 천사 캐릭터.

남학생들은 주제에 따라 캐릭터를 만들어요.

저는 완전 찬성합니다.

세상 하나밖에 없는 캐릭터들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와요~^^ 

색감도 너무 멋지고!!!!

날개의 변신은 무죄.^^

이 친구의 캐릭터도 어떤 특징이 있어요

이 어린이만의 느낌이에요.. 찾으셨어요??^^

 

 

 

손이 빠른 어린이라 두 개나 만들었어요

클레이를 만들며 늘 스토리를 만드는 어린이.

오늘은 천사와 악마예요

악마가 쎄 보이지만.

오늘도 승리는 천사래요!!

어떤 종교적 그런 거 떠나서

천사는 착하고 악마는 못됐다.

가장 기본적 의미에서만 봐주세요~^^

천사 손에 있는 무기가 더 강한 걸로.

 

어머 이 어린이는 입체 버전으로.

이 어린이 또한 수업 주제에 따라

매번 스토리를 만들고

주제에 맞는 캐릭터를 아주 즐겁게

만드는 어린이예요.

즐거워하며 만드는 이 친구 덕분에

늘 수업 분위기는 뜨겁습니다~^^

색으로 구분해서 만들었네요.ㅎㅎ

아이들의 클레이 작품 다시 봐도

즐겁다요!!!

오늘도 거리두기 열심히 하며

즐겁게 만들었는데

그건 또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최근 경이로운소문 무척 재미있지만

무섭기도 하고,

중간에 작가 바뀌고 어찌어찌했지만

결국은 선이 악을 이겨서 너무 좋았어요.

선이 악을 이기며

천사가 늘 악마를 이기고~

 

이상, 착함(선)이라 표현되는

 천사 만들기였어요

잠시 동심의 세계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