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 성탄절 전에 올렸어야 했는데.. 못 올렸네요..

조금만 늦으면 구할 수 없는

성탄오르골입니다.

나오자마자 구입했어요

2주에 걸쳐 완성하는 나름 클레이 대작ㅋ 예요^^

 

클레이로 루돌프 만들기-

오르골 위에 올려주기-

오르골 멋지게 꾸미기-

(혹시 그 담주에 수업 못하게 될까봐

오르골을 먼저 가져간거였어요,,)

클레이로 만드는 거 너무 좋아하는

울 1학년 ㅎㅎ 

 

세상에 ,,이렇게 루돌프가 모는

썰매까지 만들었네요..ㅎㅎ

대박이예요..

아이들 솜씨에 또 한 번 감탄하기

화이트 루돌프 만들기..

색감도 완전 자유예요..ㅎㅎ

루돌프 친구는 눈사람이예요..^^

루돌프 만들 때 못 온 어린이는

이렇게 눈사람 멋지게 만들어 

오르골에 올려주고 꾸며주기

트리도 정감 있고.. 저 별도

완전 느낌있다..는

다 화이트로 꾸몄네요,,, 오르골을,,

눈 내리는 풍경으로 하고 싶었나 봐요

이 친구도 루돌프 때 못 와서.. 눈사람과 이글루 만들어

오르골 꾸며주었어요,,

같은 주제라 해도

다르죠?? 눈사람도 다르고..

트리도 정말 달라요..^^

 

멋진 루돌프...

지난주에 만든 눈사람도 올려

화려한 오르골 만들기

이 친구가 잡아줘서.,

오르골 음악까지 동영상으로 담았는데

티스토리에는 올라가질 않네요..ㅠ

아쉽당..ㅠ

아님 제가 못 올리는 거겠지요..ㅠ

 

 

이제부터 미완성 사진이요..

2번에 걸쳐 완성인데

두 번째 시간이 안 나온 어린이들 작품이예요..^^

요래 일단 꾸밀 작품만 만들어

오르골 위에 올려놨던 건데요..

어머나...루돌프의 뿔을 아주 멋지게 표현한 어린이

이 친구도 1학년인데..

이 어린이랑 클레이 동화책 한 권 내고 플 정도예요..

 

정말 매력 만점인 루돌프의 뒤태..

멋지다 루돌프,,!!!

멋지게 루돌프를 캐릭터화 했어요

 

1학년 어린이들이 너무 잘해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하여 멋지게 완성...

같은 주제라도 다 다른 모양이 나오는데.. 그것이 제가,,

클레이수업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

아이들의 개성이 드러나고 생각지도 못한 작품들이 나와..

저는 클레이수업을 참 애정합니다.^^

그래도 선생님꺼와 비슷하게 하려는 어린이도 있어요.

그것 또한 감사하지요..ㅎㅎ

선생님께 예쁘다는 ?? 거니까??ㅋㅋ

앙 너무 귀여운 루돌프 완성...ㅎㅎ

동그라미도 얼마나 신중하게 빚어주는지 몰라요..

저는 요 루돌프 완전 탐나요..ㅋㅋ

 

2번째 수업 때 못 와 미완성인채로 ,,

아이들이 사실.. 첫 번째 수업 때 엄청 가져가고

싶어 했던 건데요..

멋진 성탄 음악을 들으며 성탄 맞이했어야 했는데..

지금도 센터에 있을 거예요. 아쉽다..ㅠ

하지만 과정 중에 충분히 즐거웠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성탄절을 준비하며

즐겁게 수업하고 마스크 속에서도 

이 친구들이 즐거워하고있구나를 느낄 정도니까...

그런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제겐 큰 축복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