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 너무너무 귀여워서..

너무너무 갖고 싶은 이 아이는..

바로,, 클레이로 만든 양이예요..

 

 

실제로 보면..더 귀여워요..ㅎㅎ

귀도 잘 보세요..

저는 쉬운 반입체의 양을 준비해 갔는데

저랑 같이 몇 개월 같이 했던 이 1학년

어린이 친구들은 로봇 등 입체 장난감도 많이 

만들더니.. 양도 입체로 만들겠다고

 

클레이로 만든 입체 양 

 

아이들이 만든 입체 버전의 

귀요미 양들 구경하실게요...

앙.. 귀욤귀욤..

귀에 포인트 좀 보세요..

눈은..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셉으로..

저는..클레이수업뿐만 아니라..

모든 수업에서  저의 스타일을

강요하지 않아요..

아이들의 창의력을 완전 존중하거든요!!!

그러면 정말.. 아이들의 창의력

넘치는 작품들이 넘쳐나요

 

 

옆태도 멋지게..

서로 다른 어린이가 만든 거고 

양의 형태도 느낌도 다르지만..

멋지게 양의 모습을 만들어주었네요!!!

멋지다..클레이수업의 즐거움이 여기 있어요

같은 주제라도 다 다르게 나온다는^^

 

 

너무 귀여워... 사진 또.. 열심히 담아보기..

(같은 사진 같으나.. 사진의 느낌이 다르고

모양이 조금씩 다르게 잡힌 거라.. 올려보아요)

 

아이들의 클레이작품을 잘 보시면

동그라미 기법을 기본으로..

반들반들 동그라미를 너무 잘한거죠

그랬더니.. 작품이 요래..완성도가 높아요!!!

 

 

또 한 친구의 작품,,,,

앞으로 팔 쭉~~펴고 쉬고 있는 양...ㅋㅋ

완전..ㅎㅎ 귀여워요.. 

아이들의 표현력이 너무 놀라워요..

같은 아이가 만든.. 긴팔 긴 다리의 저 양은

날개에서 힘이.. 나온다고 해요..ㅎㅎ

 

 

요 두 개의 양 캐릭터 보실께요..

한 친구가 만든 양은  태권도 하는 양!!

다른 양은 뭐라고 했더라..

재미있는 표현을 썼던 건데..

저의 부족한 표현력과 기억력이..ㅠ 기억 못 하고..

 

 

태권도하는 양은 모두 입체인데요..

제가 사진을.. 서투르게 찍었네요.

주먹을 앞으로 쭉 뻗어주고 있어요!!

저는 생각도 못했던..

태권도하는 양이라니요.. 멋지다!!!

클레이시간엔 정말 재미있고

개성 있는 작품이 많이 많이 나와서

늘.. 감탄 또 감탄입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ㅎㅎㅎ 

개성 넘치는 양들..ㅋㅋ 클레이의 다양한 색감이

빛을 발합니다..ㅎㅎ 화이트로 꼭 안 해도 된다 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으로.. 너무나 재미있게

표현했어요...ㅋㅋ

제가 전혀 상상도 못 했던.. 양들이..ㅋㅋ

클레이로 표현하니,, 입체감도 있고..

 

클레이로 만든 반입체 양 캐릭터

 

오늘 좀 늦게 온 어린이.. 10분 안에 만드느라..

그래도 만들고 싶다고.. 급히 만들었는데..

색도 넘 예쁘게..귀도 앙.. 귀여워라!!

그런데..넘 급했는지..마지막에 볼터치의

동그라미가 흩어졌네요..

얼마나 속상했을까 싶네요ㅠ

못 도와줘서 미안. 미안..

 

클레이로 아이들과

즐거운 만들기 시간 가져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