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년 스벅 봄 신상 음료 중 제일 먹고팠던

라일락 블라썸 티를 드디어 마셨습니다.

처음 음료를 받아 든 순간,,

아!!! 예쁘다!!!입니다.^^ 색감 완전 맘에 들어요!!!

세 가지 색의 그라데이션색감!!!

어떻게 이런 색감이 나오지?? 감탄하며

일단 먹기 전에 열심히 사진 찍었어요.

행선지가 갑자기 바뀌어 테이크아웃으로

음료를 사가게 되어 개인컵을 가져가지 못했어요ㅠ

덕분에 예쁜 색감은 잘 감상하긴 했는데요.

 

요 이쁜 색감의 음료!!  실제로는 정말 더 예뻤어요.

저는 아이스로 먹었는데

라일락블라썸티는 핫과 아이스 두 가지예요.

 

▲세 가지 색감이 좀 더 확실히 보이게 하기 위해

사진 편집의 효과에서 달콤으로  조정을 좀 했더니

이렇게 확실한 3가지 색이 나오게 편집이 되네요.ㅎ

사진효과를 달콤으로 바뀌서 그런데

이렇게 진한 색감은 아니고요

자연스러운 쓰리톤입니다.ㅎㅎ

 

 

차속에서 메모지에  '행복무지개' 라고 적어주고

어제 먹다 남은 보라색 포장이 초콜릿도 올려주고!!

 

사실 나올 때만 해도 흐렸는데 가는 길에 하늘이

맑아져서 기분이 마구 좋아지고 있어요.

사진 속 하늘 보이죠? 초미세먼지도 없어지고

비 온 후 하늘도 맑아지고.

(강화도 다녀왔는데 강화도 도착하니

완전 아름다운 햇살에 파란 하늘이였어요.)

 

이렇게 예쁜 라일락 블라썸티 이제 맛도 봐야겠어요.

제발 맛있기를...ㅎㅎ

 

스벅 홈피에 라일락블라썸티에 대해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라일락의 보랏빛을 품은 캐모마일&민트 블렌딩 티 베리에이션음료!!!

아카시아 꿀 같은 달콤함과 허브향의 조화가 라일락꽃을 떠오르게 하며,

알로에 젤리를 섞으면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라고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퍼스널 옵션을 보면 캐모마일과 라일락 민트/

퍼플라일락베이스 보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퍼플색은 라일락베이스로 잡은 건가 봐요.

암튼 라일락색 완전 예쁨!! 인정!!!

또 기본 옵션에 쟈스민 알로에 젤리가

보통으로 들어있는데

적게로 바꿀 수는 있어요.

하지만 그냥 보통으로 꼭 해주세요..

왜냐면 맛있거든요.ㅎㅎㅎ

섞지 않고 마시니 빨대로 뭔가 씹히는 게

그게 알로에젤리였나 봐요.^^

 

종이빨대로 세가지층을 마셔봤어요. 맛이 다 달라요.ㅎㅎ

(참 먹다가 종이빨대는 버리고 그냥 뚜껑 열어 마셨어요.

종이빨대만의 특유의 냄새? 향이? ㅠ )

그리고  맛은요 ,, 다행히!!!!

이 예쁜 색을 담을만한 맛있는 맛이예요!!!!

음 ...전에 스벅에서 맛있게 먹었던 핑크캐모마일릴렉서랑 

느낌이 비슷해요. 상큼 새콤달콤 뭐 그런 맛이요.

그런데 고급지게 맛있는 달콤함과 시원함?

역시 허브가 주는 힘인가 봐요.

허브차 마시면 뒤끝이 개운하잖아요.

아마도 캐모마일의 힘인 듯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민트의 맛은 사실 못 느꼈지만

민트 덕분에 깨끗한 느낌이 있는 건가.

암튼 허브와의 블랜딩은 언제나 좋네요.

그리고 스벅이 만들어내는 보라의 색감도

넘 좋아요. 제가 요즘 또 보라색감에  빠져있기도 하고요

세가지 다 섞으면 이런 색이 됩니다.

보랏빛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약간 핑크색이 된 것 같기도 하고요

 

 

이번 스벅의 스프링 1 음료는 2월15일부터 3월 20일까지고요

세가지 음료를 출시하면서 별 3개 추가적립이벤트는

2월 15일부터 2월 28일 화요일까지예요. 

오늘은  라일락블라썸티를 아이스로 먹었으니

다음에는 따뜻하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허브가 들어간 건 또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으니까요.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기분도 좋은데

하늘도 맑아져서 기분이 더 업업 입니다.ㅎㅎ

참 그리고 스타벅스에서도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도입으로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가입자이며 스벅회원이 

사이렌오더로 개인컵 사용하여 주문할 경우

300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ㅎㅎ 가입했어요.---

 

사이트를 검색할 경우 다음 Daum에서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로 검색하셔야 해요. 

네이버에서는 '탄소중립실천포인트'나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로 검색하셔도 이 주소가 나와요.

 

http://cpoint.or.kr/netzero

 

탄소중립포인트 녹색생활실천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이 혜택으로 돌아온다 탄소중립포인트 녹색생활실천 현재 349106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www.cpoint.or.kr

 

 

색감이 예쁘고 맛도 좋았던 스벅의 라일락블라썸티!!! 

당분간 오후나 저녁에 스벅 가게 되면

저는 꼭 라일락블라썸티로!!!!!ㅋㅋ메뉴 확정입니다!!!

이런 맛난 음료는 봄시즌 음료 말고

정식메뉴로 등록되면 참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스벅 라일락블라썸티 별 5개 만점에 5개.
색이 너무 예쁘고 맛도 상큼 새콤달콤 맛있고

허브가 들어가서 그런지 뒤끝맛도 깨끗하다!!!

무엇보다 색이 주는 힐링이 있다.

그리고 친절한 스벅직원분은 늘 최고의 장점이다!!!^^

 

한주도 보랏빛 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