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사은품이 맘에 들어요.

이번엔 예약기간이 있고

며칠 또는 몇 달 후에 수령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1차 예약 기간에 하길 잘했다는.

지금 글을 쓰며 자세히 들여다보니, 

그나마 1차가 제일 조금 기다렸다가

수령할 수 있는 거였네요.

2차부턴 한 달 그리고 3차부턴 거의 두 달이나

기다려야 하네요.. 헉..ㅎㅎ

 

저희의 1차 프리퀀시 사은품은 바로. 요

'팬앤플레이트' 입니다.

컵과 꽃병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아 예쁘다. 고급지다!!!

 

 

 

언니의 빠른 결단으로  1차에 프리퀀시 사은품을 신청하고 지난주에 사은품을 받았어요.

1차 예약기간 중 제일 마지막 날인 6월 1일 신청했고

고지된 날짜보다 물량이 확보되었는지

조금 앞당긴 12일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언니가 회사 앞 스벅에서 받아 이렇게 예쁘게

먼저 사진 찍어 보내줬습니다.

 

이제부턴 제방..ㅎㅎ 사은품에 제 손에 왔습니당.ㅎㅎㅎ

쨘~~이런 모양, 이런 색상이에요. 예쁘네요.

집에 있는 스벅컵이랑 지난번 프리퀀시 때 받은 시계도 함께 모아서 찍어봤어요..

요 크림색이 스벅의 진한그린색을 돋보이게 하네요^^

팬앤플레이트는 두 가지인데요.

제일 처음 픽한 사은품은 크림핑크예요.

앞, 인사이드는 크림색이고요 

뒤, 아웃사이드는 핑크예요. 핑크색 완전 예쁨이요.

 

박스도 예뻐요. 음.. 맘에 들었음.ㅎㅎ요.

이번 스타벅스의 2023년 여름 프리퀀시는  

5월 25일~7월 10일까지예요.

예약기간은 총 5차로 나눠 예약하고

예약기간에 따라 수령기간도 다른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겠어요.

앞서도 적었지만.

맨 마지막 5차는 예약 후 두 달이나 지나야 수령할 수 있네요.

오~~넘 길어요..기다리다 목 빠지겠어요.ㅎㅎㅎ

2023년 여름 스벅 프리퀀시 사은품은 두 가지인데요

하나는 팬앤플레이트

또 하나는 사이드테이블.

1차 예약기간엔 팬앤플레이트 크림핑크 했고

2차 예약기간엔 사이드테이블  그린으로 예약해 놨어요.ㅎㅎ

팬앤플레이트가 너무 맘에 드는 관계로

3차에는 차콜카키색으로 예약하려구요.^^

사용가능 열원은 가스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사이즈는  지름 23.5cm 정도.

중량 550g 정도.

높이 2cm 정도.

프리퀀시 소개가 다 끝났으니.

 

이제부턴 넘 예뻐서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었던

팬앤플레이트 사진들 ...기록용으로 남겨봅니다.

개인적으로 이 연핑크가 너무 예뻐요.

인사이드에 핑크가 있었음 어떨까 싶을 정도로요.

핑크가 보이게 하고 싶어서 살짝 뒤집어놓고 열심히 사진 찍어봤어요.

높이 2cm의 위엄.ㅋㅋ

저희 동네에 목요일마다  트럭에서 꽃파시는 사장님이 계세요..

저도 안지 한 달 밖에 안 됐다는..ㅎㅎ

암튼 너무 좋아하며  완전 가성비 짱으로

장미와 안개꽃 사서 예쁘게 화병에 담아놨던건데..

저렇게 고개 숙인 채로 드라이가 되었어요..ㅎㅎ

지금 예쁘게 제 방을 장식 중이랍니다. 넘 예쁨.

핑크색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사진 찍는 내내 행복했어요..ㅎ

 

 

그리고 이번 팬앤플레이트의 좋은점은

이렇게 파우치에 들어있다는거예요.

파우치가 얼마나 깔끔한지 모릅니다.

원래 이렇게 안을 봐야 대충인지 정성스럽게 만든건지 알거든요.

사이즈는 27 X 33입니다.

파우치 완전 고급스러움!!!

팬앤플레이트 아끼지 말고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고

파우치는 또 다른 용도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원래는 이렇게 여기까지 해서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요

우드핸들이 하나밖에 없었거든요.

 

홈페이지 가서 사진들을 보니 우드핸들이 2개 인 것 같아서요

언니에게 연락했더니 언니도 놀라며

"아.. 그래? 나도 하나였는데.. 아. 아쉽다. 받은 지 좀 됐으니,, 그냥 하나로 쓰자" 했던건데.

제 말 듣고 회사 가서 다시 찾아보니

세상에 ㅎㅎ 언니가 사진 찍으려고 빼다가 바닥에 우드핸들을 하나 떨어뜨렸던 거래요.

다른분이 주워 주인을 찾고 있었더랍니다.ㅎㅎ

 하마터면  스벅에서 하나밖에 안 줬다고 ㅎㅎ

글 쓸 뻔했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우드핸들 2개로 해서 다시 사진 찍었어요.

쨘.. 우드핸들 2개 꼭 확인해주세요.!!!

우드핸들도 완전 고급스럽습니다.

 

목요일에 장미꽃 산거랑 밤에 열심히 찍었어요..

제 방 한켠은 이렇게 스벅 프리퀀시 사은품으로..ㅎㅎㅎ

저 랜턴도, 시계도 스벅프리퀀시 때 받은 거예요..

아주 잘 예쁘게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 팬앤플레이트도 이렇게 제방에선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할 것 같아요^^

아침 출근 때마다 스벅 커피를 마시는 언니 덕분에

저는 이번에 예쁜 팬앤플레이트를 1차에 받았네요. 

좋아라~~ 예쁜 거 보면 기분 좋아지잖아요.

예쁜 거 많이 보고 좋은 생각 많이 하면서

여름 잘 이겨내보려구요.

 

암튼 결론은,,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사은품..팬앤플레이트 크림핑크!!

완전 맘에 듭니다.

색상도 모양도 예뻐요!!!ㅎㅎㅎ 

파우치도 넘 좋고, 마감처리도 잘 되어있고,

우드핸들도 고급지고 좋아요.

이런 고급진 사은품이라면 ,,

부지런히 프리퀀시 모아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