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쉼의 시간을 가졌어요.
스벅앱을 여니 6월 13일에 출시된 신규음료가
팝업으로 뜨더라구요.
달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신규음료라네요.
캬...무더운여름에 달콤 상큼한것 만큼 좋은건 없지요.ㅎ
그렇다면 오늘은 신규 음료에 도전!!!

 새로 나온 음료 중에
오늘 친한 지인과 둘 다 똑같이 픽한 음료가
바로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인데요.
그림과 설명만으로 일단 우리 둘의 취향에 맞아서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를 골랐어요.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

이번 신규음료는 색이 참 예뻐요. 눈으로도 힐링되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트를 참 좋아하고요.
사실 피치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요거트가 들어있고,
 음료 사진이 너무 예뻐서 골랐어요.ㅎㅎ
톨사이즈 금액은 6,100원이에요.

홈페이지 내용을 참조하면 
피치요거트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에 구름 같은 요거트가 더해져
가볍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블렌디드라고 합니다. 

캬..색상이 넘 고와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의 핑크색..
그 위에 얹어진 구름 같은?ㅋㅋㅋ 요거트..

실제 색은 좀 더 예쁜 연핑크예요.
사진이 왜케 잘 안 나오지? 제가 앉은자리가
사진 색이 잘 안 나오는걸로요. 색은 훨씬 더 곱고 예뻐요.

사진을 찍다 보니 위에 요거트가 핑크 안으로
스며들고 있어요. 예쁘다요!!! 
아이들과 클레이아트 수업하다 보면
핑크색 만들 때 엄청 심혈을 기울이거든요.
흰색의 비율이 중요한데.
캬.... 요 색상 아이들과 제가 참 좋아하는
아주 예쁜 연핑크예요!!! 색상도 완전 취향저격!!!
음료로,,눈 호강~~한번 하고요.

 
 

살짝 섞어서 볼께요. 색상 ...캬오...
그렇다면 맛은..........
캬오!!! 완전 맛있어요!!!!
함께한 친구도 넘 맛있다고 감탄 감탄을!!!
"너무 맛있어~"부터 시작해서요.
"복숭아 음료 중에 최고",
"복숭아 하나가 퐁당 들어있다"
"2프로 음료의 200배 진한 맛이다"라고 ,
맛후기가 술술 나오더라구요.ㅎㅎ
완전만족한데요.ㅎㅎ
저는 2프로 음료를 안 먹어봤어요. 
복숭아 그리 안 좋아해서요..ㅎㅎ
그런데 제 지인은 복숭아 음료 좋아한데요^^
위의 맛평가와 후기는 친구의 평가구요..

저도. 너무 맛있었어요!!!!
요거트가 들어가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다고 해야 하나요?
제가 요거트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고요!!!
나중에는 포크로 떠먹었어요.
참,, 그리고  씹히는 복숭아 같은 것도 있었어요!!
전체적인 맛이 아주 고급져요.
색상 맛 모두 취향저격!!!
저는 담에 또 가서 먹을 거예요..ㅎㅎ
그때는 사이즈 업해서 ㅋㅋ
그래서 제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맛과 색상 모두 만족의 별 5개만점!!
그리고 거기에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플러스..플러스..++++ 드릴꺼예요.
별 다섯개 플러스ㅋ  5+++++예요..
 
 
스타벅스는 직원분들께 최고의 대우를
해주셨음 좋겠어요.
친절하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