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에 라벤더 축제가 열리는
강원도 고성에 다녀왔어요.
보랏빛으로 물든 산과 나무로 둘러 싸인곳에 있는 
라벤더 정원을 보는 순간
피곤한 눈과 맘이 확~~~~힐링되더란!!!
엽서 같이 예쁜 이 사진!!! 대박이죠?
제가 눈으로 보고 온 풍경입니다.ㅎㅎ
이 멋진 라벤더를 품은 풍경들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라벤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라벤더향도 좋아하고 보라색도 참 좋아해요.
그리고 제가 유독 자연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그런 제게 라벤더 축제는 꼭 가고픈 그런..축제..
정보는 언니가 알아본거구요. 
저는 따라간 건데..ㅎㅎ 
덥고 막히기 전에 간다고..
헉. 사실 새벽 5시에 출발했어요.ㅎㅎㅎ

 

저쪽으로 관광하러 오신 분들 많았고
사람이 같이 나온 사진이 더 멋지긴 한데
요즘 초상권 조심해야 해서 살짝 지우개 기능으로 지웠어요.ㅎ

바닥에 이렇게 검정 비닐이 깔려있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아해서 많이 찍은 풍경인데요,
저 뒤 산과 예쁜 건물들 그리고 보랏물결인 라벤더가
함께 보이던 이 풍경이 저는 제일 좋았어요.
저는 정보 없이 따라간거라 눈에 보이는게 모두
처음이였는데. 오늘 글 올리며 팜플렛을 보니
ㅋㅋㅋ 이렇게 지금 보이는 저 건물과 같이
라벤더를 앵글에 함께 담은 사진이 나름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사진인가 봐요.

 

고성 가는 길에  '라벤더축제' 표지판들이 많았구요
축제장에 다다르니 이렇게 보라색 길이 보여요.
안내하시는 분들도 많고 모두 라벤더 빛인 보라색 옷을 입고 수고하고 계시더라구요.
안내하시는 분과 입구, 체험장도 그렇고, 카페 모든 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고성에 라벤더축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팜플렛을 보니
하늬라벤더팜 이라 적혀있어요

찾아오실때는 이렇게  '하늬라벤더팜' 으로
검색하시면 되겠어요.
주소는
도로명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지번 :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어천리 786-5
공식적인 2023년 라벤더축제일정은
6월 3일~6월 25일이에요.
축제기간은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인데
6시가 입장마감이래요.
입장료는 6천원 냈어요.
http://lavenderfarm.co.kr/
하늬라벤더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를 더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라벤더 마을 하늬팜

    0                   

www.lavenderfarm.co.kr

제가 좋아하는 건물배경 사진.. 더 감상하세요.ㅎㅎ
저 멀리.. 산능선이 정말 멋집니다.

예쁜 보랏빛 라벤더 외에도
예쁜 꽃들이 많았어요.
특히 수국.ㅎㅎ 완전 예쁘더란...
그리고 체험장도 있어요. 
라벤더향수도 만들 수 있어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꼭 찾아가 보세요..
제일 시원한 곳에 있어요.ㅋㅋ

 

 

 

정말 너무 좋지요 산에.. 이렇게 둘러싸여 있으니..
너무너무 더운 날이었지만
눈은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수국도 예쁜 줄은 알았지만.
정말 예뻤고 활짝 폈어요.
그리고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예쁜 꽃과 초록초록 보면서 힐링타임!!! 누렸어요.
ㅎㅎ 너무 더웠지만 사진을 어떻게든
담고 싶던.. 그런 풍경들이었습니다.

 
 

 

 

 

정원 둘러보고 이제 드뎌 커피타임.
저는 카페인이 필요해서
라떼로 마셨어요. 
앉으니 보이는 풍경들.. 잠시 담아보며
라벤더축제를 마무리했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인데요. 사람이 넘  많아서, 
패스했던건데..ㅎㅎ 여기서 찍으면 정말 예뻤겠어요.
왜 포토존인지 알겠더란..
 
 

그리고 이곳 라벤더 축제에 빠지면 안 되는
라벤더 아이스크림.
이런 인증사진은 필수ㅎㅎ
저는 그것도 몰랐다요..
너무 정보 없이 갔다는..
저 커피 기다리는 사이에..
울 언니가 이렇게 예쁘게 사진 찍었네요.
대박 예쁜 사진.ㅎㅎㅎ
암튼 맛도 신비한 맛이었어요.ㅎㅎ
가시면 꼭 라벤더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엄청 더운 날이었지만 또 그래서 더 예쁘게 보였던 라벤더.
라벤더의 오묘한 보랏빛과 향에 푹 빠져
힐링 제대로 했네요.
 
라벤더도 정말 매력적이고
수국도 넘 예쁘고 초록도 나무도 산도 예뻤던
그야말로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고성의 라벤더 정원.
고성 라벤더축제..추천..ㅎㅎ합니다.
 
원래도 좋아했던 라벤더가 더 좋아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