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디야앱을 보니 산리오캐릭터즈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이 앱으로 들어와 있더라고요.

저녁 약속이 있고 중간에 한 시간 정도가 떠서

가까이 있는 이디야에 가서 쉬면서

제일 간단히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쿠로미 망고피츠 에이드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들과 시나모롤을 클레이로 만들었던건데

쿠로미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또 많더라구요.

저녁을 거하게 먹을꺼라 간단히 먹어야하기도 했지만

쿠로미와 함께 있길래..ㅎㅎ 고른 이유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 다녀와서 목도 좀 마르고요.

그리고 또 한가지 ㅎㅎ 색도 맘에 들었구요.ㅎㅎ

여러 가지 이유로

 고르게 된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음 좋은 선택이었어..ㅎㅎ

오~~ 음료 색 예쁘고 오묘합니다.ㅎ

그리고 빨대에 쿠로미장식, 컵홀더에도 그림 잔뜩인데

에이드의 예쁜 색감을 찍느라 일단 사진 찍었고.

뭔 종이를 주시길래 받아서 보니 

이런 스티커가 나왔어요. 

쨘... 저는 마이멜로디 스티커!!!

마이멜로디 좋아하는 어린이도 있던건데

담주에 가서 자랑해야겠어요.ㅎㅎㅎ

사실 선물로 줘도 되는데

다른 친구들이 넘 부러워할까봐..ㅎㅎ

자랑만 하기로..^^

이디야 앱 참조

저는 사실 사진 찍는게 취미라 예쁘기도 하고

기념으로 음료사진 찍은건데요. 

오늘 찾아보니 산리오캐릭터즈

음료 이벤트 기간이지 뭐예요.

각 캐릭터가 선보이는 콜라보 음료를 구입하면

스트로우데코, 음 데코라고 해야되네요..ㅎㅎ

랜덤 스티커, 컵홀더락 함께 제공되는거였어요.

저는 세가지 다 받은거네요. 

 

사실은 저 스트로우 데코가 예뻐서

사진 찍은것도 있거든요.

이사진은  아직 스티커 오픈전입니당ㅎㅎ

스티커도 이벤트 선물이니..ㅎㅎ

오늘 집에서 다시 예쁘게 사진 찍었어요. 

색상이 있는 봉투에 넣어져 있어서

어떤 스티커인지 전혀 알 수 없어요.ㅎㅎ

그야말로 랜덤~~~~ㅋㅋㅋ

 

어제 수업 때도 아이들이

"왜 쿠로미는 안만들어요?"했던거라..ㅎㅎ

요 데코그림이 더 예뻐보이는거 있죠?

또.. 아이들이 좋아하면 저도 좋아하게 되는거라.ㅎㅎ

오늘 드라이플라워랑 함께 사진도 찍어봤어요.

 

여기저기 요 쿠로미 사진 재활용했는데

이렇게 작은 꽃병 앞에 붙이기로 했어요.ㅎㅎ

파스텔톤의 보라보라 좋아요,ㅎㅎ

이디야 앱을 찾아보니.

이디야는 이렇게 이벤트 중이에요.

이디야앱에서 이벤트 퀴즈를 풀면

산리오 음료 1천원 할인쿠폰을 주고요.

오늘 바로 퀴즈 풀고 쿠폰을 받았어요.

이 쿠폰을 사용하면 50명 추첨해서,

요 시나모롤인형쿠션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뭐 이런거 당첨이 거의 안되지만..ㅎㅎ

혹시 50명 안에 들 수도 있으니 쿠폰사용해서 

꼭 또 한 번 산리오 콜라보 음료를 마실 생각이에요.^^

그리고 저는 정보 없이 붕 뜬 시간에

잠시 쉴 겸 간 이디야라

이벤트소식을 전혀 몰랐던건데요.ㅠㅠ

6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5천원이상 구매하면 이렇게 예쁜

산리오 피규어 마그넷 8종을

3,000원에 랜덤으로 구입할 수 있대요.

헉... 알았으면..........

저 5천원 넘기고 3천원에 사왔을텐데요...ㅠㅠ

재고가 있나 몰겠는데 

이번주? 내에 ㅋㅋ 재고 있나 물어보고

저 하나 사 오려고요..ㅎㅎ 

아이들 보여주게요.. 엄청 부러워할 듯요..ㅎ

기간별 다른 이벤트들이 있으니

이디야앱을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저는 이게 제일 맘에 드는 관계로..요기까지만.^^

 

아.. 제가 너무 산리오 캐릭터와 선물에

맘이 뺏긴 관계로..쿠로미 망고피치에이드

맛에 대한 설명을 전혀 적지 않았네요.

그만큼 3종세트 맘에 들었던걸로.^^

 

이디야에 설명에 의하면 향긋한 복숭아와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진 에이드에

보라색 그라데이션으로 비주얼을

강화한 음료라고 하네요.

사진 색상의 복숭아의 핑크색밖에 안보이는 이유는

뒤 배경 의자색 때문이고요. 실제로 처음 봤을때

"아~~예쁜 보라 그라데이션이다!!!" 했어요.

설명대로 색감이 예뻐서

일단 기분이 좋았던 음료입니다.

 

앞서 적었지만 수업 후 간거라 일단 목이 너무 말랐구요. 빨대로 휘리릭 섞어 마셨어요.

맛은 맛있어요. 굵은 빨대 끝으로

맛있게 씹히는 뭔가도 있었고요.^^ 

 

그리고 저가로 도전하는 어떤 카페처럼

막 달지 않았어요. 그래서 좋았어요.

이디야는 고급스럽게 맛있었어요. ㅋㅋ 다행이죠.

가격은 4,200원. 산리오 콜라보 음료 중에

제일 싸고요.

저는 이디야에서 무료로 준

1,000원 할인 쿠폰이용해서

천원 할인된 3,200원에 마셨습니다.

 

음료는 뚝딱 끝나지만

선물,  사은품은 오래가지요..ㅎㅎ

이런 사은품 ,이런 선물 너무 좋아요!!!!!

이디야에서 받은 예쁜  쿠로미 빨대 데코 덕분에

오전에 예쁘게 요렇게 저렇게

사진 찍으며 쉬었네요..ㅎㅎ

아이들이 왜 쿠로미를 좋아하는지

알겠다는..ㅎㅎ

 

노트북으로 일지 쓰다가 또 예뻐서 찰칵찰칵..

사은품이여..영원하라~~~

다음에 쿠로미 스티커 뽑히면 좋겠어요.^^

저 저번에 라벤더 축제도 다녀오고

은근 보라색 좋아하거든요..ㅎㅎ

취향저격.

 

이디야 망고피치에이드

색상에 반하고 맛도 좋고

3종세트 사은품 선물은 더 좋아라.

내돈내산후기였어요.

저는 늘 내돈내산입니당^^

 

남쪽은 폭우가ㅠ

피해가 없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