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는날엔 역시 김치전.

어제오늘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는 김치전이에요.

어젠 비가 안왔지만 ㅋㅋ 김치부침개가 너무 먹고픈거예요.

바로전날 ㅎㅎ 마켓컬리에서 여태껏 구경도 못해본

아주 큰 할인쿠폰이 도착하여 

(여태껏 최고 할인 쿠폰은 8천원이였는데요

이번껀 4만 5천원 이상 구입에 11,000원짜리 할인쿠폰..

앗싸~~ㅋㅋ 사용 안 할 수 없는 꿀쿠폰.)

매번 구입하는 쟁여두는 식품과 함께

이번에 처음 구입해 본 요것이 바로

'사옹원 부침명장 한입 아삭 김치전'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름도 처음 들어본.ㅎㅎ

부침명장 한입아삭김치전!!!!

"아주아주 맛있다!!!!" 왜 이제야 만났니?

 

제가 부침개, 전종류는 모두 다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해 먹자 주의인데

가끔 그럴 때 있잖아요.

바로 먹고 싶을 때..ㅎㅎ

아주아주 고민하다 산 건데

신의 한수였어요..

어제 4개 해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또 4개 해 먹고

오늘은 5개 먹고

그리고 남은 개수가 3개.

510g짜리 저는 16개 들어있네요..

나중에 내용 보니 약 17개 들어있다 쓰여있는데요..ㅎㅎ

저는 16개..ㅎㅎ

에어프라이어도 되는데

저는 전은..기름 두른 프라이팬에서 만든 것에

길들여져서요..ㅎㅎ

어제는 기름을 둘렀는데요. 

냉동김치전이 기름을 머금고 있더라구요.

제가 어제 기름을 너무 둘렀나? 

기름이 좀 많다 싶어서 

 오늘은 아주 조금 넣고

 냉동된 김치전을 프라이팬에

넣고 중불과 약불을 오가며 맛있게 구워줬어요.

 

 

이렇게 데워주다 보면 기름이 나와요.

캬..아는맛이니..더 맛있어보임이요..

비오는날엔 왜  이렇게 부침개, 전이 먹고플까요?

암튼. 요 냉동 김치전을 구입한 건

정말 잘한 일이었어요.

언제 김치 썰고 반죽하여.

거기에..여기엔 오징어가 들어있다는 거!!!!!!

어제 처음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두꺼운 김치전을

어케할까?? 뒤집개로 꾹 둘러서 얇게 해줄까? '

하다가 ' 일단 기본으로 먹어보자' 싶어서

젓가락으로 뒤집기만 몇 번 했거든요...

오늘도 모양대로 그냥 뒤집기만 해준 

이 오징어 김치전의 두툼함~~~

김치도 오징어도 넘 맛나다는 거...

정말 기대하지 못했던  맛난 김치전 맛입니다.

사실 전에 여기꺼 말고 다른 냉동김치전 샀다가

ㅋㅋ 맛없어서 더 이상

냉동김치전은 구매 안한거였거든요.

 

그런데...ㅎㅎ기대없이 먹어서 더 맛있었나.

이번에 구입한 부침명장 한입아삭 김치전은

간도 넘 좋고 김치 씹히는 맛과 오징어 씹히는맛

그리고 김치와 오징어의 어우러진맛이 넘 좋다!!!

그리고 왜 쫄깃? 한 맛이 나지??

부침개에서 요 쫄깃한 식감 내는 비법

아시나요??? 아..배우고프다요..

 

암튼 너무 맛있어서.

구매처인 마켓컬리에서 천천히 

제품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마켓컬리홈페이지참조

음 역시. 국산배추로 만든 김치였네요.

오징어 넣고 ㅎㅎ 캬..맛있어요.

살짝 구워서 완성하는 간편한 전 요리라는 부제가

맘에 드네요..ㅎㅎ 완전 간편이요..ㅎㅎ

제가 나중에 뭘 맛있게 먹었나 기록해 놓기 위해

제 블로그에 적어놓습니다.

마켓컬리에서만 파는 것이 아니라서..

가격비교해서 판매처 찾아봤네요..

그래도 또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 주면

마켓컬리에서 사구요..ㅎㅎ

암튼 재구매각입니다!!!!

 

마켓컬리홈페이지참조

 

 

부침명장 한입 아삭 김치전 ㅋㅋ

비 오는 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고 간편뿐만 아니라

쫄깃한 부침개 식감이 넘 좋았고

오징어 들어간 김치전이라 

맛도 넘 좋았고

할인받아 구입해서 더 좋았고요!!!

 

비가 오는 날 김치전이 너무 먹고플 때,

부침명장 한입 아삭 김치전 추천합니다.

100% 내돈내산!!

 

비가 계속 온다는데 모두 피해 없이

잘 지나갔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