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초 군산여행 마지막 점심은 분식이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열심히 검색한 맛집인데요.
직접 먹어보니 왜 맛집인지 알 수 있었어요.
이름도 '소문난 분식' 이름 잘 지었네요.ㅎㅎ

잡탕

한꺼번에 찍은 풀샷은 없어요.^^
음식을 즉석에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시간차가 있었고
우린 넘 배가 고파 나오자마자 또 바로 먹어야했기에..ㅎ
 

소문난분식에 유명하다는

매운잡채와 잡탕을 시켰는데요
이렇게 메뉴판을 보니 
군산매운잡채, 잡탕, 팥죽이 맛있는 소문난 분식
이라고 ㅋㅋ 자체로 적어놓으셨네요.
베스트 음식을 잘 골라서 시킨듯합니다.

첫 번째 메뉴 : 잡탕
잡탕은 2인분 기준으로 나오는데
10,000원밖에 안 돼요.ㅎㅎ
뭔가 했더니 떡볶이 같은 건데요.
이런 뚝배기 그릇 같은 그릇에 나와요. 

정감있는 그릇..ㅎㅎ
김은 모락모락. 

잡탕은 라볶이처럼 라면사리도 들어있고요.
떡과 어묵, 계란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이 잡탕의 매력은!!!!!! 깻잎이었어요.
깻잎 들어간 떡볶이!!! 맛있잖아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어묵이 완전 쫄깃했습니다.

 

두 번째 김밥!!!
 소문난분식의 숨은 우리의 일등메뉴는
김밥!!! 이였어요.
김밥은 그냥 떡볶이와 함께 먹으려고
시켰는데 세상에.. 너무너무 맛있어요.
기대치가 없었기에 사진도 요렇게 밖에 못 찍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고요!!!!
김밥 한 줄 가격은 2,500원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김밥 칭찬을 하자면 맛도 있고 금액도 착하고
가성비 짱인데
또 주문과 함께 바로바로 싸주세요.
(모여있는 모든 분식점은 김밥을
쭉 싸서 쌓아놓으셨더라구요)
나중에 더 시켰는데  김밥재료가 다 떨어졌대요
솔드아웃!!!! sold out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처음에 많이
시켰어야 했어요.
소문난분식에 가시면 김밥 꼭 시켜서 드시고
맛있으면 바로바로 주문하세요.. 저희처럼
솔드아웃으로 못 드시면..ㅎㅎ  
담에 또 가서 먹고 싶어 지니..ㅎ

이렇게 쭉 메뉴가 있어요 엄청 많은 메뉴인데요
저희는 매운잡채, 잡탕, 김밥, 팥죽 이렇게 먹었구요
나중에 잡탕이 너무 맛있는데 어묵은 많이 남고 
떡이 부족하여 떡볶이를 더 시켜 먹었어요.

3번째 메뉴 매운잡채입니다.
저희는 보통맛으로 시킨 것 같아요
가격은 6천원. 정말 가성비 짱입니다.
저는 당면으로 만든 건 다 좋아하니.
모두 다 좋아하는 그런 맛이에요.
양념이 맛있고 잡채의 쫄깃한 식감 굿이에요.

 

팥죽은 맛있었대요.

저는 팥을 별로 안 좋아해서..ㅎㅎ

기본으론 이렇게 어묵 국물을 줍니다.

사실 저희는 분식점인 줄 알고 갔는데요

이렇게 군산공설시장 실내시장안에

음식코너 중 하나였어요

맞는 표현인가? ㅋㅋ 

저희도 전화까지 하면서 찾아갔는데요

주차가 가능한 큰 건물 안에 있고요

그 바쁘실 때 전화로 문의했는데도

사장님 내외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주소는 전북 군산시 신금길 18 , 1073호!!

(지번 신영동 18-1)

건물 안으로만 잘 들어가시면 1073호는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tVN 놀라운 토요일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방송을 못 봤던 거라..ㅎㅎ 

기억하고 싶은 맛이니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5명이서 아주 배불리 먹었는데 금액은 얼마였을까요?

35,500원 완전 대박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착한 가격에 기분이 더 업!!!!

 

앞서 말씀드렸듯이 김밥은 재료 솔드아웃으로

더 못 시키고 떡볶이 더 시켜 먹었는데요

떡볶이도 주문과 함께 만들어주세요

가격은 5천원.

일단 떡볶이 소스가 정말 맛있고요.

쫄깃쫄깃 어묵도 풍성해요. 

오늘 여기 잡탕과 떡볶이에 들어간

어묵처럼 쫄깃한 어묵은 여태껏 먹어본 적이 없어요

그만큼 쫄깃하게 맛있었던 어묵!!!!

소문난 맛집 떡볶이

군산의 소문난분식  은요, 

맛도 넘 좋고 착한 가격도 넘 좋고

사장님 내외분도 정말 친절하세요.

저희가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먹고서 저희가 막 치워드리고 왔다니까요.ㅎㅎ

 

군산에 여행가시면 

김밥, 잡탕, 떡볶이, 팥죽.

모두 맛있는 소문난분식 추천드려요.

특히 김밥 꼭 시켜드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