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요일 클레이아트 수업 주제는

롤케이크 만들기입니다.

클레이로 만드는 조각 롤케이크는

첫째, 풍성한 생크림을

어떻게 표현하는지가 관건이고

둘째, 롤케이크 위를 얼마나 개성 있고

멋지게 아이디어 넘치게 꾸며주느냐에

따라 다양한 작품이 탄생합니다.

 

아이디어들은 아이들을 따라갈 수가

없고요. 그 개성과 상상력 표현력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자 이제부터 아이들 작품 

감상하실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은

이렇게 작품 사진 찍을 때 

열심히 자기 작품 가져다 놓는

간절함이 드러나는 사진이에요.ㅋㅋ

자연스러우면서도

간절함과 애정이 깃들여져 있어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클레이로 조각롤케이크 만들고 꾸미기

3월부터 새로 수업하게 된 곳인데요

딱 한 타임만 부탁하셨어요.

한 타임은 사실 안 하고요

예전 같으면 시간도 안되지만 

코로나로 많은 것이 변해서요.ㅋㅋ

너무나 완벽한 타이밍의 콜이었기에

감사하며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클레이를 해본다는 남매▲

맛난 케이크와 딸기와 사과

만들면서 행복해합니다.

누나는 리본 만들어 붙이고

너무 맘에 든다고 좋아했습니다.

 

지난주부터 캐릭터 만들기에

열심인 어린이

귀엽게 캐릭터 만들고 있어요^^

8주 수업 끝나고

이 친구가 만든 캐릭터만 모아도

멋진 작품전이 되겠어요^^

생크림 위에 딸기 장식과

캐릭터 올리는 아이디어는

예전에 다른 곳에서 특강 중에 

아이들이 만들어낸 아이디어였어요.

저는 빙글빙글 생크림 위에 딸기가

다였는데 아이들이 미니 캐릭터를 

올리더라고요 원조 작품은 담에 

한번 소개할게요^^

아이들이 진정한 클레이아트 고수입니다!!!

 

오늘 이 어린이는▲

바나나컨셉으로 롤케이크 

만들었어요. 넘 귀엽죠??^^

성취감과 만족감은 말할 것도 없고요^^

이 어린이도 클레이를 처음이지만

3회 차가 되니 아이디어 내어

멋지게 작품을 만들어갑니다.

롤케이크에 빼빼로 올려주는 아이디어~^^

얼마나 정성을 다하는지

진심 파티셰 같았어요~^^

진짜 롤케이크 장식보다도

더 아이디어 넘치고 멋진 것 같아요!!

소다맛 롤케이크 

감상하실게요~^^

레몬도 올린 디테일을 보세요.ㅋㅋ

마카롱도 만들고 캐릭터도 올리는데

ㅋㅋ 너무 열심히 만들다 보니

모자가 많이 눌렸어요. ^^

정성에 정성을 다하는

즐거운 클레이수업입니다.

 

아무리 맛있어 보여도 

진짜로 드시며 아니 되는

클레이로 만든 롤케이크예요^^

 

♥정성가득한 아이들 작품 

보시며 눈 호강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