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클레이수업 때문에
센터 왔다는 어린이말에,,
완전 뭉클했지요,,


수요일은 우리동네키움센터 아이클레이수업 있는날,,
산타할아버지 평면 버전 만들기였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용으로 트리에 걸어놓으려고요

 

아이들 작품..

하나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예쁜 핑크 리스를 먼저 사진 찍었어야 하는데..ㅎㅎ

핑크톤으로 꾸몄던 건데요.

거기에 어제 만든 산타할아버지 장식..

살짝 올려봤어요..

어디에 있을까요??

 

 

 

여자 어린이가 러블리하게 만든

산타할아버지...

어머 귀여우셔라..

귀엽게 표현하고 싶었나 봐요^^

하트 하트도 올려주었네요..

 

실제는 더 예쁜데..

핑크 핑크 리스 사진이 영 ㅠ

 

 

 

만들기를 너무 좋아하는 어린이인데

안경 쓴 산타할아버지 만들어주었어요..

귀엽당..ㅋㅋ

수염 표현한 것 좀 보세요..

섬세하다.. 정말..

너무 귀여운 산타할아버지 캐릭터요..

 

 

산타모자만 쓴 어린이로 장식 만들고 싶었대요..

근데 왜.. 남자 어린이로 안 하고

여자 어린이로 표현했을까요??ㅋㅋ

긴 머리 표현해보고 싶었나 봐요..

 

 

요래 두 개 장식이 보이니 더 멋지네요..

클레이는 아이들에 따라 느낌이 다 달라요

같은 주제라 해도

다양한 느낌의 작품이 나옵니다.

그런데.. 왜 울고 있나요??

 

 

젊은 산타래요..그래서 수염이 없어요

근데.. 왜 우나요??

이번에 코로나 19 때문에 운다고 하네요

 

 

어머 어머 귀여워라..

눈썹이 웃는 형으로 하니

기분이 좋은 귀여운 산타할아버지가 나옵니다.

볼터치도 동그라미..

완전 새로운 캐릭터 탄생...

 

(아.. 사진이 좀 어두운데

티스토리는 사진 효과 주기를 잘 몰라서..ㅠ

요래 그냥 올려요)

 

 

오.. 눈썹에 힘이!!!!ㅎㅎ

누가 우는지 웃는지 살펴보려고 힘주신듯..

눈썹만 힘을 준거고요

입은 활짝 웃고 있어요..

 

 

눈이 큰 산타할아버지..ㅎㅎ

앙 귀여워라..

ㅋㅋ 눈의 크기 모양에 따라 다 달라지죠

아이들의 개성이 묻어나서..

저는 클레이 수업을 참 좋아합니다.

 

 

 

어머.. 아래.. 산타 모자 쓴.. 너는 누구니??ㅋㅋ

원래 만드는 거 엄청 좋아하는데..

오늘은 이거보다 더 만들고 싶은 작품이 있었대요..

걸어놓는 작품 말고 가지고 놀 작품이요

쨘.. 아래요..ㅎㅎ

 

 

이렇게 산타할아버지 만들어서 가지고 

놀고 싶다고.. 어머 얼마나 열심히 만들던지..

실제론 엄청 크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용을 타고 가겠다고 합니다..ㅎㅎ

 

 

트리에서 빼서.. 책상 위에 놔두었는데

아이들이 엄청 모여서 구경하고

또.. 만든 클레이작품을 그렇게 좋아하면서

가지고 놀아요.. 가득 있던 건데

아이들이 벌써 가지고 갔어요..ㅋㅋ

2주에 걸쳐 완성하기로 한 오르골도

반이나 없어요..ㅋㅋ 지난주 미완성으로

가져가기도 하고..

그 멋진 작품은 담에 또 올려볼게요..

 

 

내일이 생일인 이 친구는

케이크에 이렇게 꽂을 거라고

열심히 만들었어요..

빨대 열심히 꽂아주고..

집에 가서 쿠킹포일로 빨대 꼭 싸서 케이크에

꽂으라 말해주었어요..

 

아이들이 클레이로 만든 산타로

크리스마스트리에 예쁜 장식으로 걸어주었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