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렇게 고급진 짜파게티는 처음입니다.

라면이라기보다는 요리네요.

친구는 짜파게티를 끓여도  응용해서

고급지게 먹고 있었어요.

고급 요리의 팁을 미리 공개하자면

채끝살과 숙주, 마늘, 올리브유입니다.

 

채끝살을 올린 짜파게티 요리

최종 완성작은 이래요. 

숙주 넣은 짜파게티는 처음 먹어봐요.

 

또 하나의 팁은 마늘향 내기

별도의 올리브유 넣기

그리고 고급진 채끝살 넣기요

고급진 짜파게티 끓이기의 재료는

 짜파게티 2개 , 마늘, 숙주, 채끝살, 고춧가루

스테이크시즈닝 입니다.

 

재료가 다 준비되었으니

이제 고급 짜파게티 요리 시작해볼게요

 

1. 먼저는 숙주를 씻어 놓기

 

2. 마늘 기름 내기

올리브유와 얇게 썰어놓은 마늘을 놓고

마늘 기름을 내줍니다.

 

(여기서 잠깐, 저는 레시피는

파 기름 내기요

삶은 면을 파기름 낸 프라이팬에

옮겨 스프 넣고 봉지 올리브유 넣고

고춧가루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하지만 바쁠 때는 그냥 봉지에 쓰인 대로-

 

3. 채끝살 올리기

마늘향을 낸 프라이팬에

채끝살을 넣습니다. 

안심도 해봤는데

채끝살이 젤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소고기 채끝살을 잠시 살펴볼께요

다음Daum 검색 결과 참조합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지방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풍부한 육향이 있어 안심과 함께

쇠고기 부위 중에서 가장 연하고 맛있는

부위로 꼽힌다고 합니다.

4. 채끝살에

스테이크시즈닝 뿌리기 & 올리브유 넣기

고기 위에 스테이크 시즈닝 뿌려주네요..

그리고 올리브유도 많이 넣어주네요.

 

올리브유를 많이 넣고

나중에 짜파게티에 들어가 있는

올리브유 봉지는 안 넣어요.

 

5. 짜파게티 면 끓이기

고기 익힐 때 면도 같이 끓여주세요.

면을 넣고 끓이다가

반만 익었을 때 면을 바로 

프라이팬에 넣어주면 됩니다.

 

 

6. 고기를 빼서 다른 그릇에 담아놓기

7. 마늘 기름 낸 프라이팬에 면 넣기

이때 면이 다 익기 전에 옮겨주시고요

면수는 자작이 여유 있게 부어주세요

숙주를 넣기 위해서요

8. 수프 넣고 섞기

 

9. 숙주 넣기

살짝만 익혀도 된다고 하는데요

숙주가 들어가니 면수를 자작이 꼭

부어주세요 ^^

( 제 친구는 숙주를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콩나물, 숙주 이런거 잘 안먹는데.ㅎㅎ

전에 보니 떡볶이에도 넣더라구요 ㅋㅋ

신기하게 맛이 달라지긴 해요 )

10. 고춧가루 넣기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하세요^^

 

이제 요리 끝~~ 예쁘게 담아만 주면 됩니다.

 

자 이제 아까 구워놓은 채끝살을 짜파게티 위에

올려놓고 파슬리만 살짝 뿌려주면 됩니다.

 

맛 평가: 마늘이 엄청 맛있었고요

채끝살 얹어 먹으니 고급지고요 

짜파게티 맛은 제가 원래 좋아하고요

그리고 숙주가 들어가서

팟타이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씹히는 맛이 있어 식감이 좋았어요.

 

맛있는 고급진 짜파게티 요리를

친구 덕분에 먹어보네요.

맛있다!! 고급지다!!

또 먹고 싶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