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일 멜론을 선물을 받았습니다^^
친한 지인에게 몇 년째 이때 즈음 멜론을
택배로 받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항상 택배를 받으면 감사하다 연락하려고
사진을 찍었던 건데요.
제가 받는 멜론에는
그물 형태가 없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ㅎㅎ

 

멜론에는 과피가 그물형태인 네트멜론과
무늬가 없는 무네트멜론로 나눌 수 있다고 하네요.

 

6월 1일 택배 받은 날 바로 하나 잘라서
부모님이랑 먹고..
우유랑 갈아먹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갈아먹어 보기로 했어요.
멜론으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우유랑 잘 어울릴꺼란 생각이 들었어요.

우유로 멜론주스 만들기 도전하기
우유는 최대한 적게 넣었어요.

다른 거 하나도 안 넣고

멜론 하고 우유 조금만 넣었어요.

(수분이 많다해서 우유 없이 갈아지나

해봤더니 안 갈아져서 우유를 조금 부었어요.)

 

과일을 그냥 먹어도 되는데

굳이 왜 갈아먹나 싶었는데

제가 우유를 좋아하더라구요.

과일을 우유랑 같이 갈아먹으면

전 더 맛있어요. 제가 괜히 카페라떼를 

좋아하는 게 아니었어요 ㅎㅎ

음.. 역시 갈아먹으니 맛있어요.ㅎ.ㅎ

오늘 그중 하나를 언니네 가져가서 먹었어요

며칠 사이 더 맛있어졌습니다.

색도 더 예뻐지고 속도 더 맛나 보이게..

과즙도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과즙 좔좔입니다.

저보고 자르라고 해서. 완전 참외 깍듯이 ㅎㅎㅎ

결국 제가 자른 건 ㅎㅎ 그냥 통속으로 들어가고요..

언니가 먹기 편하고 예쁘게 플라이팅용으로

멜론 잘라 예쁘게 세팅해줬습니다.

 

과즙이 이토록 좔좔 흐르는 맛있는

멜론의 효능은 뭘까요?? 

박스에 멜론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멜론은 철분, 나이아신,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라고요

 

그리고 다음검색 어학사전을 참고하면

멜론에는 이뇨작용이 있는 칼륨과 

콜레스테롤 치수를 낮추는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후숙 해서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하더니

첫날보다 더 과즙이 많아진 게 확실히 보이네요.

그리고 오~~~

확실히.... 더 맛있어졌어요.^^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진 단맛!!!

맛있네요 멜론~^^

 

좋은 지인 덕분에 제철과일 멜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지인 덕분에 생색내며 언니네도 주고 ㅋㅋ

 

제 지인도 천안수신멜론 선물 받아먹어 보고

  맛있어서 저에게도 선물한건데요

저랑 같이 선물 받은 지인도 맛있다고

작년부터 여기서 또 주문해서 선물하고

그런다고 하네요..

음.. 맛있긴 하네요.. 역시 입소문이 무서워 ㅋㅋ

참고로..

저와 제 친구 둘 다 천안 수신멜론과

어떠한 연관성도 없습니다.ㅎㅎ

돈 다 주고 주문 결제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품종 개발해서

맛있는 멜론이 나온다는 게

기쁠 따름이에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