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겉바속촉 한 코스트코 바게트 생지를

활용하여 마늘빵을 만들었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있어 가능했네요.

오늘 소개할 주제는 두 가지예요.

먼저는, 코스트코 미니 프렌치롤 바게트 생지

둘째는 마늘바게트 만들기입니다.

 

 

정말 맛있겠지요.

담백하니 달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물론 제 솜씨는 절대 아니고요.ㅋㅋ

친구가 정성껏 만들어준 마늘빵을

제가 열심히 사진 담아 왔어요.^^

 

 

코스트코 바게트 생지로 바게트 드셔 보셨나요?

완전 핫한 아이템이죠!!!

6개씩 4개 총 24개가 7천원도 안되니까요.

인기상품이라 일인 2개씩밖에 구입 못해요.

(지금도 그리하나 모르겠네요.)

저는 몇 달 전에 언니네서 먹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따뜻한 맛난 바게트를 먹을 수 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에 

괜히 인기상품이 아니란 생각을 했어요.

 

어제 친구네 갔는데 친구는

코스트코 바게트 생지는 처음이래요.

 

 

일단 세 개만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줍니다. 맛있게 익어가요.

우린 그냥 기본적으로 180도에 8분 정도로

맞춰 구워줬어요.

생지가 맛나게 바게트가 되었어요.

친구도 맛있다고 합니다.

 빵이 짜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이제부턴 방금 만들어낸

바게트로 마늘빵 만들기예요.

사실 저는 마늘빵 만들어 본 적이 없어요ㅋㅋ

친구는 자주 해 먹는 간식이라고 하네요.

 

친구는 도톰하게 해야 마늘빵이 맛있다고

이렇게 두툼하게 3등분으로 잘라주었어요

 

 

이제 마늘과 버터를 발라줄 건데요.

이건 아까 생지 구울 때 만들어 놨습니다.

기본 재료는 딱 3가지요.

버터, 마늘 (빻아놓은 거), 그리고 파슬리

저희는 단거를 별로 안 좋아해서요

이렇게만 했고요 달게 만들고 싶으면 

연유를 넣으면 맛있다 하네요.

또는 꿀. 저흰 연유 또는 꿀 생략입니다.

 

 

빵이 따뜻했기 때문에

버터를 굳이 중탕을 하지 않고

버터 마늘 파슬리를 부지런히 섞어

바게트에 발라주었습니다.

음식 잘하는 좋은 내 친구~^^

덕분에 맛난 게 먹고 왔습니다.

사실 마늘빵은 후식에 불과합니다.ㅋㅋ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줍니다.

와우 맛있겠어요. 살짝 쪼그라드네요.

색도 향도 너무 좋다요!!!

 

 

파슬리를 많이 넣으면 

더 맛나 보인다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의 마늘빵에는 연유나 꿀이 없어

맛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에요

실제 비싼 음식점에서 먹는 그런

마늘바게트 맛이었네요.

 

 

 

예쁜 원목 도마에 담아줍니다. 

집에 예쁜 접시도 많고.ㅎㅎ

덕분에 저도 예쁘게 사진 담아봅니다.

 

 

저희는 발사믹 식초에 찍어 먹었어요.

발사믹 식초에 파슬리 듬뿍,

바게트를 푹 찍어 먹으면 완전 맛나요.

 

마늘바게트와 발사믹식초 

 

친구가 파슬리는 조금 싸줬어요.

저도 집에서 마늘빵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

ㅋㅋ재료만 있으면 쉬운?? 거였네요.

 

 

 

쉼이 있는 토요일입니다.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맛난 간식 드시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